요가 강사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 제시카(사진=화면 캡처)
요가 강사 박초롱이 화제인 가운데 연예인 요가 선생님으로 유명한 요가 강사 제시카도 덩달아 네티즌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매일 오전 7시40분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탄력있고 유연한 몸매는 물론 볼륨감까지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면서 화제가 됐다.
또한, 요가 강사 박초롱이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 등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을 알려준 것으로 드러나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유명 요가 강사 제시카가 네티즌의 입에 회자되고 있다. 제시카는 옥주현과 보아, 한가인, 한혜진, 이미연, 최지우, 강수정, 조은숙, 유진, 이수영 등의 요가 선생님으로 알려져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KBS 2TV ‘스펀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요가 강사 제시카는 최근 케이블채널 헬스메디TV ‘기찬 처방전! 100세 푸드’에 출연해 이훈과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요가 강사 박초롱, 예쁘네요 정말”, “요가 강사 박초롱, 제시카 둘 다 정말 연예인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요가 강사 박초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