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는 최근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사용했던 제품에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서 한고은은 피부관리에는 수분이 중요하다 말하며 미구하라의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제품은 방송 후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화장품으로 불리며 높은 판매를 이어왔다. 그러던 중 지난 17일 방송 후 한고은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화장품에도 집중되어 일시적인 완판을 기록했다.
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사용한 제품은 미구하라의 대표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이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기능을 더했고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준다.
또한 동양 허브를 사용한 전통 발효 기술과 양파와 같은 입자 구조의 신개념 기술로 수분, 영양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 24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현재 미구하라는 완판 기록 후 재입고 물량을 판매 중이며, 이를 기념하여 로맨스의 일주일에 소개된 제품에 대해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은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를 비롯해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 토너, 히아루콜라겐 에센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안티-링클 이펙트 앰플까지 총 5종이다.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의 관계자는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 후 미구하라와 수분크림 및 다른 제품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 외에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