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ㆍ할리스ㆍ이디야, 다이어리 2015 대전..."텀블러 대전도 기대돼"

입력 2014-11-12 18: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스타벅스ㆍ할리스ㆍ이디야, 다이어리 2015 대전..."텀블러 대전도 기대돼"

(사진출처=블룸버그 )

커피전문점들이 2015년 '플래너(Planner)'를 앞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면서 플래너 대전이 점화되고 있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지난달 3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년간의 여정'을 주제로 한 신년 플래너를 선보였다. 스타벅스의 경우 2004년 이후 매해 연말 플래너를 선보여왔다. 올해까지 11번째 플래너다.

올해도 역시 17잔 음료를 구매해야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플래너만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2만7500원에 제공된다

할리스커피는 시즌 음료 1잔을 포함해 총 5잔의 음료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만4000원 상당의 '2015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2015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는 '할리스 빈티지 레드'와 '할리스 빈티지 브라운'으로 월간·주간 스케줄러 등을 모두 사용하면 내지를 자유자재로 교체할 수 있고 매년 스케줄 용지를 새로 채울 수 있기 때문에 2015년 이후에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모던 다이어리 2종'을 출시했다. 카페베네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삼성 월렛과 제휴해 기존 종이 쿠폰 대신 스마트폰 앱(어플리케이션)에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게 했다. 스탬프 갯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쿠폰과 경품 이벤트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스탬프 12개를 모으면 플래너를 공짜로 선물한다.

이디야커피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5 이디야 캘린더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키로 했다. 겨울 시즌 메뉴인 '수플레 치즈케익 라떼'를 구매한 고객은 영수증에 출력된 행운번호를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받을 수 있다.

표지 커버에 이탈리아산 고급가죽을 사용했고, 내지 디자인은 잘 쓰지 않는 기능을 과감히 배제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탐앤탐스 등도 내달에 새해 플래너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겨울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MD 출시 다이어리 플래너 텀블러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MD 출시 다이어리 플래너 텀블러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MD 출시 다이어리 플래너 텀블러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