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삼성 신형 LED TV 완전 싸네?"
(아마존 홈페이지 캡처)
미국 최대의 빅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유통업체 아마존도 대규모 할인을 앞두고 있어 해외직구족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8일(현지시간)부터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아마존의 타임딜이라는 서비스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타임딜이란 관심있는 제품을 미리 알람해놓는 걸 말한다. 인기제품의 경우 단 몇초 만에 품절이 되기 때문이다.
실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아마존에서는 인기 품목인 TV은 대폭 세일에 들어간다. 삼성의 인기모델인 UN55H7150 3D LED TV는 현재 최저가를 기록해 800달러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태블릿이나 다른 전자 기기 역시 대폭 저렴해졌다. 전자책 기기인 킨들은 79달러에서 49달러로, 자사의 스마트폰인 파이어폰 32GB 언락 모델은 499달러에서 199달러로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된다.
더불어 의류, 신발 등의 품목도 최대 65%의 할인이 적용돼 많은 해외직구족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이벤트에 대해 네티즌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엄청나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관세 붙으면 더 비싸지는건 아니겠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삼성 신형 TV 완전 저렴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