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한 제품 구입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전품목 1+1 이벤트'를 오늘(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이틀간 전국 미샤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beautynet.co.kr)에서 실시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미샤의 1500여 가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다. 한방미사, 레볼루션 등 동일 라인의 같은 가격이면 다른 제품을 선택해도 된다.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8일부터 단 하루 동안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깜짝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품목별로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세일 혜택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세일기간 동안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품목을 보면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와 ‘100시간 크림’ 및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라인’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 ‘수분광채 UV 수분쿠션’과 ‘인텐스케어 골드 24K스네일 크림’을 비롯해 ‘콩 발효 스킨 케어 세트’, ‘러브유 쏘머치 박스’ 등의 다양한 선물세트까지 반값에 선보인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