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드레스' '강소라 구두'
▲ 강소라(사진=CJ E&M)
배우 강소라가 지난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에 시상자로 참석할 당시 착용한 드레스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관련기사 [강소라 최지우, '극과극' 드레스 화제...강소라 드레스 H&M은 어떤 브랜드?]
강소라는 식전 레드카펫 행사에서 푸른색 미니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더욱 놀라웠던 것은 강소라의 드레스가 고가의 명품이 아닌 3만원대의 중저가 브랜드였다는 점이다. 특히 강소라의 드레스는 배우 최지우가 착용한 1000만원대 고가의 드레스와 비교되며 더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하지만 또 하나의 반전은 구두였다. 의상이 3만원대의 중저가였지만 구두는 1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을 알려졌기 때문. 약 15cm의 굽으로 강소라의 큰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한 구두는 R사의 제품으로 가격이 122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소라의 드레스가 중저가로 화제가 된데 이어 구두는 고가로 매치해 반전을 이룬 것에 대해 네티즌은 "강소라 드레스 구두, 반전 제대로네" "강소라 드레스 구두, 패션리더라고 할만하네" "강소라 드레스 구두, 구두도 중저가였으면 더욱 화제였을 듯" "강소라 드레스 구두, 놀라운 반전이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강소라 드레스' '강소라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