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스페셜 포스터 공개…“이성민ㆍ박해준ㆍ김대명ㆍ임시완 영업3팀 4인방 싱크로율 100%네”
(사진=CJ E&M)
tvN 금토드라마 ‘미생’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라마 미생은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률 고공행진과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으로 신드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0일 공개된 미생 스페셜 포스터는 천과장(박해준 분)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원인터내셔널 영업3팀 4인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동식대리(김대명 분)가 들고 있는 문서를 심각하게 보고 있는 오차장(이성민 분), 장그래(임시완 분), 천과장의 모습은 원작 만화 제 6권의 표지를 패러디한 버전으로, 원작에서 주는 화기애애함에 다소 코믹한 표정을 더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원작을 새롭게 재해석한 배우들의 위트가 포스터를 통해 표출되고 있는 것이다.
‘미생’ 제작진은 “미생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에 보답하는 의미로 촬영 현장에서 갑작스럽게 진행하게 되었다. 재미로 해보자는 촬영이었는데 결과물이 좋아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포스터의 개념으로 추가 제작된 것”이라며 “미생이 후반부로 접어들었는데 영업3팀의 활약을 끝까지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은 매주 금토 오후 8시3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