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김대명, 미생물 장수원ㆍ장도연, 나비효과 사유리, 삼시세끼 어촌편
3일 온라인에서는 택시 강소라, 나비효과 사유리, 변요한, 미생물 장도연 장수원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외에도 삼시세끼 어촌편, 만재도 위치, 여군특집 출연 등도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기 위해 실시간 상위 검색어별 내용을 요약해 본다.
○…미생 김대명, 임시완 제치고 강소라 이상형 월드컵에서 우승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드라마 '미생'의 주연들이 총 출동했다. 이 자리서 강소라는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그녀는 김대명과 전석호에게 귀여미송을 불러달라고 주문했고 임시완과 변요한에게는 뿌잉뿌잉 애교를 보여달라고 말했다. 네 사람의 애교 넘치는 행동에 출연진들은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결승전에서는 김대명과 임시완이 맞붙은 가운데 강소라는 김대명을 선택했다. 강소라는 "키가 크고 어깨가 넓고 살집이 있는 남자가 이상형"고 이유를 밝혔다.
○…나비효과 사유리, 19금 발언 "남자 거기 피 안통해" 화끈
KBS2 '나비효과'에서 '스키니 진을 입으면 남자는 멸종한다'는 주제로 최동석, 박지윤 등과 함께 이야기 나눴다. 사유리는 "(주제가) 맞을 것 같다"며 "남자가 스키니진을 입으면 거기에 피가 안통해서 남자로서 끝난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붐은 명제에 대해 정리해줄 것을 요구했고, 사유리는 "그래서 남자는 스키니 진을 입으면 종말한다"고 덧붙였다.
○…변요한, 해병대 전역 거짓말로 강소라 환심
배우 강소라가 변요한에 호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 변요한은 "올해 29세다. 군대 갔다가 할 것 다 하고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강소라는 "변요한씨가 해병대를 나왔다"고 말했다.
이에 변요한은 당황스러워했고, 강하늘은 크게 웃었다. 강하늘은 "강소라 씨가 변요한을 해병대 출신으로 알고 있었다. 근데 변요한이 해병대는 '뻥'이라고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자 강소라는 "해병대 출신이라 호감도가 높았었는데.."라며 실망한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미생물 장수원, 첫방부터 로봇+나이키 댄스 선보여 '폭소'
'미생물' 장수원이 첫날부터 나이키와 로봇 춤을 선보였다. tvN '미생물'에서 장수원은 주인공 장그래역을 맡아 여전히 딱딱한 로봇 연기를 펼쳐 보였다.
이날 장수원은 옥상에서 영업3팀 김대리(이진호) 앞에서 나이키와 로봇 춤을 보여줬다. 김대리는 장그래에게 “26년동안 뭘 했느냐. 할 줄 아는 게 없냐?”고 질문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장그래는 “나이키와 로봇 춤은 좀 할 줄 안다”고 말한 뒤 춤을 춰 김대리를 놀래켰다.
○…미생물 장도연, 아찔 수위 맨다리 공개
'미생물' 장도연의 각선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금요드라마 '미생물' 1화에는 안영이로 분한 개그우먼 장도연이 혼신의 몸매연기를 펼쳤다.
장도연은 '미생' 안영이였던 강소라와 마찬가지로 흰 와이셔츠, 블랙 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장도연은 화장실에서 스타킹을 갈아 신는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며 남심을 설레게 했다.
앞서 '미생' 안영이(강소라)는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가슴 패드, 엉덩이 패드을 직접 착용한 채 계약해야 하는 회사 관계자 앞에서 프로 정신을 발휘했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촬영지 만재도 위치는
tvN 인기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가 페이스북에서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낚시를 하며 안타까운 모습을 하는 장근석과 뒤에서 어망을 들고 진지하게 바다를 보는 유해진, 바구니를 들고 아줌마 포스를 풍기는 차승원 등 3사람의 모습이 익살스럽게 나왔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페이스북에서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대표이미지를 공개합니다. 바다가 나인지 내가 바다인지 모를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뱃길로 가장 먼 섬 '만재도'입니다"라고 소개했다.
만재도는 전라남도 신안군에 있으며 약 100여 명이 사는 작은 섬이다. 재물을 가득 실은 섬 또는 해가 지면 고기가 많이 잡힌다 하여 만재도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최서남단 섬인 가거도보다 가깝지만 배가 가거도를 먼저 거치기 때문에 5시간 30분이나 걸려 배 타는 시간으로는 우리나라 섬 중에서 제일 멀다
○…섹시 강예원, 여군특집 출연
섹시 여배우 강예원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두번째 멤버로 나선다.
방송업계 따르면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탄에 배우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 걸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를 비롯해 배우 김지영, 강예원, 걸 그룹 에프엑스 엠버까지 6인이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여군 편은 혹한기 훈련으로 꾸며진다. 정확한 콘셉트나 훈련 방식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입소 시기는 열흘 뒤인 이번 달 중순쯤일 것으로 보이지만 육군과 협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한편 첫 번째 여군 특집에는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선수 박승희가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