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장도연, 아찔 라인으로 시선 강타… 영어 연기 “알고 보니 H.O.T. 노래 가사?”
개그우먼 장도연이 영어 연기로 폭소를 자아냈다.
2일 방송된 tvN 2부작 드라마 ‘미생물’ 첫 방송에는 영어를 잘 하는 안영이(장도연 분)가 장그래(장수원 분)를 대신해 외국 바이어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러시아어와 영어를 번갈아 가며 전화를 받았다. 장도연은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자랑하며 전화를 받았다. 하지만 알고 보니 러시아어는 ‘커피 파스쿠찌’ ‘쌍노무시키’ 등 엉터리였고, 영어는 그룹 H.O.T.가 부른 ‘전사의 후예’ 속 랩 부분이었다.
앞서 최근 화제 속에서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미생’ 속 안영이 역을 맡은 강소라는 당시 영어와 러시아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시청자로부터 극찬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날 장도연은 강소라 못지않은 몸매로 시청자의 시선을 강타했다. 강소라처럼 긴 다리에 날씬한 몸매를 선보인 장도연은 뽕 패드 등으로 육감적인 강소라의 몸매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생물’은 춤과 노래가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9일 2회가 방송된다.
미생물 장도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미생물 장도연, 은근 얼굴 예쁜 듯”, “미생물 장도연, 미생이랑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생물 장도연, 아찔 라인으로 시선 강타… 영어 연기 “알고 보니 H.O.T. 노래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