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하정우 “아버지 김용건, 수차례 맞선 제의”… ‘아빠어디가’ 출연 제의까지?
배우 하정우가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으로부터 맞선 제의를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겸 감독 하정우가 출연해 배우에서 돌연 영화감독으로 데뷔하게 된 계기와 영화 ‘허삼관’의 연출과 주연을 맡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선 본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하정우에게 결혼 계획을 물었고, 하정우는 “그렇다. 선 제의가 들어왔다. 아버지께서 제의했다”라고 대답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MC 이경규는 즉석에서 김용건에게 전화를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앞서 김용건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 가?’(이하 ‘아빠어디가’) 출연 의향을 내비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29일 방송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스타들이 가장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꼽아보는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김용건은 “난 아들(하정우)이랑 ‘아빠어디가’ 출연하면 되겠네. ‘아빠어디가’가 탐난다”라고 언급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12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는 하정우에게 선을 제의한 김용건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힐링캠프 하정우 김용건 아빠어디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힐링캠프 하정우 김용건 아빠어디가, 이 조합도 신선하고 재밌을 것 같아요”, “힐링캠프 하정우 김용건 아빠어디가, 하정우 매력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하정우 “아버지 김용건, 수차례 맞선 제의”… ‘아빠어디가’ 출연 제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