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결혼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다시 신드롬 일으킬까

입력 2015-01-13 00: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온라인 와글와글]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결혼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다시 신드롬 일으킬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하는 강예원(좌)과 이다희(우)(사진=뉴시스/싱글즈 제공)

12일 온라인상에선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송일국 매니저 임금 논란 해명, 응답하라 1988,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 등이 화제다.

이외에도 수원 통닭골목, 파주 LG디스플레이, 안치용 은퇴, 일본 팔레스타인, 도시형 생활주택 등도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송일국 매니저 임금 논란 해명

'매니저 임금 논란'에 휩싸인 배우 송일국이 해명과 함께 사과의 뜻을 밝혔다. 12일 송일국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내가 문제가 된 글을 보고 흥분한 상태에서 감정적으로 글을 쓰다 보니 이런 잘못을 하게 됐다. 아내의 적절하지 못한 표현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송일국은 논란이 일었던 매니저 임금에 관해서는 "7년 전 소속사도 없던 중 실무를 담당하던 매니저가 갑작스럽게 그만뒀다"며 "인턴이기에 겸직도 가능하다고 하고 별도 급여를 지급하면 문제가 안 될 것이며 그 사람에게도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란 안이한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다 이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고 해명했다.

앞서 김을동 의원은 아들 송일국 매니저와 운전기사를 보좌진으로 등록해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을 줬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배우 안재욱 측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12일 안재욱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안재욱 씨에게 확인한 결과 최현주와 예쁜 만남을 시작했다고 하더라"라며 "현재 연애 초기 단계로 지인들도 잘 모르는 상황인데 기사를 통해 밝혀졌다며 웃더라. 예쁘게 봐 달라"라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또 다른 연예매체는 "안재욱과 최현주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각각 주인공 황태자 루돌프 역과 그의 연인 마리 베체라 역으로 공연을 펼치던 가운데 극 중에서 뿐 아니라 실제로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수원 통닭골목

11일 방송된 KBS 2TV 다큐멘터리 ‘다큐 3일’에서는 새해를 맞이한 수원 통닭골목의 3일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다큐 3일’ 제작진은 추억의 맛을 담고 있는 수원 통닭골목을 찾았다. 이 골목은 45년 전통부터 새내기 업체까지 총 11개의 통닭집이 있으며, 수원에서는 명물로 손꼽힌다. 특히, 가장 그중 오래된 가게는 1970년 문을 연 고병희 할머니(72)의 통닭집. 좌판에 닭장을 놓고 손수 살아있는 닭을 잡아 튀겨주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통닭 골목을 지켜온 터주대감이다. 수원 통닭골목은 경기 경기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1가에 위치했으며, 가격은 1만4000원이다.

○…파주 LG디스플레이

경기도 파주시 LG디스플레이 공장에서 질소가 누출돼 6명의 인명피해가 발생했다. 12일 파주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0분경 파주시 월룽면 덕은리 LG디스플레이 P8동에서 질소가 누출, 2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주소방서에 따르면 TM3 설비 안에서 작업 중 원인미상의 이유로 질소가스(추정) 누출로 인해 총 5명의 환자가 발생해 디스플레이 자체 구급대를 이용, 1명이 파주병원으로 이송됐고 4명의 질식환자가 발생했다. 현재까지 총 인명피해는 사망 2명, 부상 4명으로 알려지고 있고, 소방 당국은 정확한 인명피해 및 재산 피해 상황을 조사 중이다.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시리즈의 새로운 편이 1988년이 배경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 매체는 지난 11일 "한 드라마 관계자가 신원호 PD의 신작은 '응답하라' 시리즈로 이번엔 1988년이 배경"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언급된 것처럼 2002년과 1988년 등 많은 시기를 두고 고민했다. 하지만 1988년으로 가닥을 잡고 제작 준비 중이다"며 "방송 시기는 현재 방영 중인 '하트 투 하트' 이후 두 번째 작 이후쯤으로 오는 7월을 바라보고 있다"고 전했다.

○…의정부 아파트 화재, 도시형 생활주택이 화 키웠다

의정부 아파트 화재 사건으로 4명이 사망하고 225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가운데 이격거리 완화·가구당 주차대수 완화 등 도시형 생활주택의 대폭 완화된 규제가 사고를 키웠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지난 10일 오전 9시 20분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해 2시간여 만인 오전 11시 44분께 진화됐다. 이 화재로 4명이 숨지고 126명이 다쳤다. 이재민 접수처에는 225명이 신고했다. 의정부 화재의 피해가 컸던 이유는 해당 아파트가 안전 규제가 느슨한 도시형 생활주택이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이에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안치용 은퇴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안치용(36)이 13년 간의 선수 생활을 마감한다. SK는 안치용이 은퇴를 최종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안치용은 최근 김용희 감독 및 SK구단에 본인의 은퇴 의사를 밝혔고, 김 감독 및 구단은 선수의 뜻을 존중하여 이를 받아들이기로 했다.

안치용은 “야구 선수로 생활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는데, 이제는 내가 그 동안 받은 것을 베풀면서 살겠다”며 “야구발전에 보탬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고 은퇴 소감을 밝혔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8명 라인업 공개

12일 MBC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편에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와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까지 8명이 출연한다"고 밝혔으며,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시즌 2의 경쟁률은 무려 수십 대 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의 라인업 공개 소식에 온라인상에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의 라인업 최고다"등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의 라인업 재밌을까"등의 상반된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일본 팔레스타인

일본이 12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호주 뉴캐슬 헌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팔레스타인과의 2015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D조 조별라운드 첫 경기에서 4-0의 완승을 거뒀다. 오카자키 신지를 최전방에 기용한 일본은 혼다 게이스케, 카가와 신지, 이누이 다카시 등을 공격이선에 배치하며 공격진을 구성했다. 첫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일본은 오는 16일 이라크와 조별라운드 두 번째 경기를 펼치고 팔레스타인은 같은 날 요르단과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요르단과 이라크는 12일 오후 6시부터 조별라운드 첫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 조현아 '땅콩회항' 언급

'땅콩회항' 사건의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이 끝내 눈물을 보였다.

10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백화점 모녀와 대한항공 조현아 전 부사장 등 상위층 '갑질 논란'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오랜 망설임 끝에 제보를 결심했다는 한 남성으로부터 전해 받은 USB 안의 녹취파일을 공개했다. 녹취파일에는 중년 남자들이 국토교통부 조사에서 입을 맞추라며 은밀한 지시를 내리는 것과 '어떤 이유를 대더라도 부사장의 지시가 아니라고 진술하라', '이번 일이 끝나고 나면 절대 잊지 않겠다' 등의 말이 담겼다.

이에 한 남성은 "나는 거의 죽은 거나 마찬가지이다"라며 "말씀하신 대로 그렇게 이야기하겠다"며 흐느꼈다. 울음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이었다.

[온라인 와글와글]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결혼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다시 신드롬 일으킬까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