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들의 손편지 선물에 대한 이슈가 연일 화제다. 정성이 담긴 손편지에 감동 받은 유명인들의 사연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도 손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맞물려 고마운 마음을 손편지에 담아 대신 전해주는 ‘Give the Thanks’ 캠페인이 이목을 끌고 있다.
루트모발이식클리닉은 2월 한 달간 ‘Give the Thanks’ 캠페인 멘토 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참여자들이 전하는 감사 메시지를 온라인으로 접수 받아 손편지와 주최 측에서 마련한 선물을 대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홈페이지(www.him.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준 선생님이나 선배, 직장 상사 등 자신만의 멘토에게 감사의 마음을 특별한 방법으로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2월 멘토 편 캠페인에 참여한 인원 중 선정된 30명의 멘토에게는 손편지와 메디컬 코스메틱 ‘린코메덤 수분크림’ 또는 탈모방지 제품 ‘볼빅샴푸’가 함께 전달된다.
루트모발이식클리닉 이학규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귀감이 되고 인생의 가르침을 준 멘토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