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산 전망대, 다대포 해수욕장, 2만 여 세대 아파트 단지 배후에 둔 입지조건
나날이 떨어지는 금리 탓에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입지 조건을 갖춘 대형 복합 상가가 분양/임대를 개시하였다.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전망코스인 아미산 전망대와 다대포해수욕장 등을 주변에 둔 부산 사하구 다대동 1548번지에 들어서는 ‘다대포 케이프포인트’가 바로 그 곳이다.
㈜하이앤이 시행하고, 광흥건설주식회사 시공하는 다대포 케이프포인트는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연면적 9.527.88㎡)로 2월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총 46호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그렇다면 부산의 다양한 상가 중에서도 다대포 케이프포인트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로 입지조건을 들 수 있다. 다대포 케이프포인트는 아미산 전망대와 다대포 해수욕장, 낙동강 하구 방문객은 물론이고, 상가 반경 5km 이내에 위치한 다대동 롯데캐슬몰운대와 다대대우아파트, 성원샹떼빌 아파트 등 2만 여 세대를 아우를 수 있다.
다음으로는 각종 개발호재다. 2016년 지하철 1호선이 연장 개통 될 예정이며, 다대포 해수욕장 연안 정비 사업과 국제 해양관광단지 조성 사업 등이 진행될 경우 보다 많은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대포 케이프포인트 관계자는 “부산에서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위해 인근의 다대롯데캐슬몰운대 단지 내 상가, 해운대상가, 센텀상가, 마린시티상가, 하단상가 등을 알아봤지만 높은 임대료와 부족한 공실로 고민했던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대포 케이프포인트는 ▲지하 1층 대형마트 및 키즈카페 ▲지상 1층 카페 및 편의점 ▲지상 2층 은행 및 미용실 ▲지상 3층 패밀리레스토랑 ▲지상 4층 병의원 ▲지상 5층 학원 및 휘트니스 센터 등의 입점이 조율 중이거나 예정되어 있다.
1층 전면에 테크 시공을 적용하여 공간활용도가 높으며, 낙동강 하구 방향의 호실에는 테라스를 설치하여 부산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온 가족이 방문할 수 있는 테마 상가로 운영될 계획이다.
다대포 케이프포인트 상가 매매 및 임대에 대한 문의는 전화(051-262-9301)를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