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밤샜지’ 홍보에 나섰다.
6일 지코는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프로듀싱한 육지담 양의 ‘밤샜지’ 방금 음원사이트에 공개 됐네요. 재밌는 곡이니 쳌첵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2회에서는 지코의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래퍼들의 랩 대결이 펼쳐졌다.
▲엠넷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사진=엠넷)
이날 방송에서 육지담이 지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이후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육지담의 ‘밤샜지(Prod. by ZICO)’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코 ‘언프리티랩스타’육지담 홍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코 ‘언프리티랩스타’육지담, 들어봐야겠다" "지코 ‘언프리티랩스타’육지담, 힙합 밀당녀? 그 육지담? "지코 ‘언프리티랩스타’육지담, 나도 재밌는 곡 들으로 고고" "지코 ‘언프리티랩스타’육지담, 오 깨알 홍보네" "지코 ‘언프리티랩스타’육지담,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는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쇼 미 더 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