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로즈가든 이벤트= 코엑스몰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을 앞두고 2월 14일부터 한 달간 로맨틱한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코엑스몰 대표 공간인 센트럴 플라자에 3000여 송이의 LED 장미로 꾸며진 ‘로즈가든’이 조성되고 한 달 동안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코엑스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장미를 한 송이씩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에는 로즈가든과 연계한 ‘해피로즈 콘서트’와 ‘화이트데이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는 사전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된 커플 30쌍을 해피로즈 콘서트에 초청하고, 이들 중 가장 애틋한 사연을 가진 커플 한 쌍에게 로맨틱한 공개 프로포즈 기회를 제공하는 것. 콘서트 중간에 이들 커플만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들려주고, 프로포즈용 선물을 증정한다.
◇KFC, 핫윙박스 40% 할인= KFC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핫윙 13조각으로 구성된 ‘핫윙 박스’를 1만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격 1만5600원에서 약 40% 할인한 가격이다.
‘핫윙 박스’는 치킨날개를 매콤하게 양념해 바삭하게 튀긴 치킨 스낵 세트로, 간편하게 매콤함을 즐길 수 있어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다.
또한 KFC는 설을 맞아 치킨부터 스낵까지 KFC의 인기 메뉴를 한데 모아 ‘세 가지 복(福)’을 선물한다는 의미의 ‘3福통’을 1만2800원에 판매 중이다.
◇지오다노 50% 할인행사= 지오다노가 발렌타인데이와 설 명절을 맞아 특별추천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해피 뉴이어 & 해피 발렌타인데이(Happy New Year & Happy
Valentine’s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셔츠, 스웨터, 링클 프리 팬츠, 슬랙스 등 지오다노가 특별 추천하는 신상품을 2장 이상 구매 시 두 번째 상품에 대해 기존 가격에서 반값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지난 세일 기간 중 고객의 문의가 특히 많았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중심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까지 범위를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니크, 핸드 마스크 서비스 제공=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는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알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연휴 후에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줄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를 준비했다.
크리니크가 제안하는 베스트 선물은 똑똑한 맞춤형 클렌징 디바이스, ‘소닉 클렌징 브러쉬’ 세트다. 음파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탁월한 세정력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구정 선물로 소닉 브러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9종 샘플을 증정, 귀성길 빛나는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니크는 명절 후 고객들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어주기 위해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를 준비했다. 2월 중에 크리니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핸드 마사지 쿠폰을 지급하는 것. 마사지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타입에 맞춰 3단계의 핸드 마스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핸드 마스크 팩’ 샘플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