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마유크림’ 소비자들 뜨거운 관심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 소개된 ‘마유크림’이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N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3040대의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 제주산 마유크림을 소개했다.
‘언니들의 선택’의 ‘언니가 쏜다’ 코너를 통해 스튜디오에 모인 방청객에게 선물한 제주산 마유크림은 주관이 뚜렷한 언니들의 과감한 선택인 만큼 방청객들은 물론 방송이 나간 후에도 끊임없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언니들의 선택’에서 소개된 제주산 마유크림은 성원제약의 ‘마유-엑스(MAEU-X)’ 크림으로 독일산 냉동 마유가 아닌 최초로 청정 제주 마유를 사용하여 원재료에서부터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국내에 앞서 중국에서 출시 돼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동안크림’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유-엑스(MAEU-X)’ 크림에 함유된 제주산 발효 마유는 피부에 얇은 유막을 균일하게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해주고, 사람의 유분과 흡사한 성분이라고 알려진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 성분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조함 없이 촉촉한 동안 피부를 재현해준다.
‘언니들의 선택’ 방송이 전파를 탄 후 시청자들은 각종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해 “마유크림 이승연의 동안 비법인가요?”, “제주산 발효 마유라니 왠지 더 믿음이 가는 듯”, “마유크림 건조할 때 쓰면 촉촉하고 좋을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원제약은 지난 17일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 입점을 확정 짓고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