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 봉태규 결혼, 신해철 사망은 의료과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너는 나만큼,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2월 국회 처리 무산
3일 온라인상에선 봉태규 결혼, 신해철 사망은 의료과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너는 나만큼,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2월 국회 처리 무산 등이 화제다.
○…봉태규 결혼
배우 봉태규(33)가 오는 10월 결혼을 한다.
봉태규의 소속사 측은 3일 오후 “봉태규가 2세 연하 스타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최근 설날을 맞아 양가 부모님을 만나 시간을 보냈고, 상견례도 이미 마친 상태”라고 깜짝 발표해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덧붙였다.
봉태규의 연인인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포토그래퍼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특히 잡지계, 광고계 등에서 각광받는 인물.
하시시박은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했으며 아트필름을 제작하기도 했다.
○…신해철 사망은 의료과실
고(故) 신해철씨의 사망은 수술 후 복막염 징후를 무시하고 적절한 조치를 하지 않은 의사의 과실 때문인 것으로 조사됐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3일 수사를 마무리하고 신씨를 수술한 S병원 강모(44) 원장에게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를 적용, 사건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하기로 했다.
경찰에 따르면 강 원장은 지난해 10월 17일 오후 4시 45분께 송파구 S병원 3층 수술실에서 신씨를 상대로 복강경을 이용한 위장관유착박리술을 시행했다.
하지만 강 원장은 신씨의 동의 없이 위축소술을 병행 시술했고, 이후 소장과 심낭에 각각 1㎝와 3㎜의 천공이 생겼다.
경찰 측은 "수술 과정에서 생긴 손상에 염증이 생겨 구멍이 뚫리는 지연성 천공이 의심된다"고 밝혔다.
이후 신씨는 고열과 백혈구 수치의 이상 증가, 마약성 진통제가 듣지 않는 심한 통증, 심막기종과 종격동기종 등 복막염 증세를 보였다.
그럼에도 강 원장은 "통상적인 회복과정"이라면서 적절한 진단 및 치료 조치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 경찰의 조사 결과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JYJ 멤버 김준수가 솔로 정규 3집 '플라워'를 공개했다.
3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Let's begi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김준수 새 앨범 '플라워'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이다. 사진 안에서 김준수는 계단 가장 높은 곳에 도도한 포즈로 다리를 꼬고 앉아있다. 특히 초록색 염색을 한 김준수의 헤어스타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1년 8개월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며 "타이틀곡 '꽃'은 김준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나얼의 자작곡 수록을 비롯, 양동근·타블로·도끼 등의 피처링까지 더해졌다"며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김준수가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를 담은 앨범"이라고 전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 새 앨범 '플라워'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찬 새로운 컨셉의 앨범이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틀 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음은 물론, 발라드를 비롯하여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이 고루 담긴 장르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3일 저녁 6시 30분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투어를 진행한다.
○…너는 나만큼
유닛그룹 슈퍼주니어-D&E(동해 은혁) '너는 나만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은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는 나만큼 더 아프지 않길 동해-은혁 너는나만큼 2차티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은혁은 바닥에 앉아 천장을 바라보고있는 모습이다. 이는 사랑했던 여자와 헤어지고 괴로워하는 남자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
한편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은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의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이 담겼다.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앨범 ‘The Beat Goes On’은 3월 9일 발매된다.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측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욕설 논란과 관련해 부인했다.
이태임 소속사 어니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MBC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이태임이 하차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를 결심했다. 다른 이유는 아니다"고 설명했으며 이와 관련해 MBC 관계자 또한 "아직 새 파트너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제작진이 고민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태임은 이재훈과 지난 1월 방송을 시작으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해녀와 해남에 도전했으나 갑작스럽게 하차한 것에 대해 욕설논란이 제기됐다.
3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태임은 촬영 중 상대 출연자에게 욕설을 퍼붓고 소란을 피워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임은 겨울 바다에 입수해서 촬영을 하던 중 '춥지 않느냐. 괜찮냐'는 말에 이태임이 갑작스럽게 흥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2월 국회 처리 무산
국회 보건복지위 소속 여야 의원들이 흡연경고그림 의무화 법안의 2월 처리 무산에 대해 "국회 법제사법위의 명백한 월권행위"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새누리당 김현숙 의원과 새정치민주연합 김용익·최동익 의원은 3일 기자회견을 통해 "지난 26일 복지위 의원들이 고심 끝에 국민 건강증진 일환으로 담뱃갑 경고그림을 의무화하는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안'을 2월 국회서 처리해야 한다는 뜻으로 의결했다"며 이같은 입장을 나타냈다.
이들은 "법사위가 해당 소관 상임위에서 심사가 끝난 사항에 대해 법리적 검토나 대체토론조차 없이 법안소위로 회부시켰다"며 "명백한 월권행위"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그간 여러 상임위의 주요 입법안이 번번이 법사위의 문턱에서 주저앉거나 새로운 논란이 생겨 입법 추진이 지연되는 문제들이 발생했다"며 "법사위가 사실상 '상원' 역할을 한다는 말이 나와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법안에 대한 체계나 자구 등 법리 문제가 아니라면 해당 상임위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우선"이라며 "추후 법사위의 법안심사 월권 문제는 반드시 국회 차원의 대책 마련이 따라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김용익 의원은 "법사위가 이번 경고그림 채택 무산에 대해 복지위에 어떤 사전 논의나 설명도 없었다"며 "복지위가 전체회의를 통해 만장일치로 통과한 법을 법안 소위로 돌려 재검토해야 할 어떤 이유도 발견하기 어렵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최동익 의원도 "법사위가 법안을 일방 수정하거나 본회의 처리를 지연시키는 것은 한 두번이 아니다"라며 "상임위가 처리한 법을 법사위가 만는 것은 반드시 시정돼야 하는 것은 물론 흡연경고그림 관련 법도 4월 임시국회서 우선적으로 처리되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와글와글] 봉태규 결혼, 신해철 사망은 의료과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너는 나만큼,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2월 국회 처리 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