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플라워 공개
가수 김준수의 새 앨범 '플라워'가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3일 JYJ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1년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 '플라워'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김준수 '플라워'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이라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김준수의 플라워는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런 가운데 김준수의 제주도 호텔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해 있는 김준수의 '토스카나'는 투자비만 무려 285억원에 달하는 명품 호텔이다.
호텔의 외관 디자인과 외벽 색은 유럽풍으로 설계됐으며 최고급 호텔장식과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객실 한 곳당 인테리어 비용만 무려 4~5000만 원이 투자될 정도이다.
토스카나 호텔은 본관동, 풀빌라 4개 동과 스파동, 세미나동 등 총 7동으로 이뤄져 있다. 이중 호텔의 상징적인 동인 86평형 빌라 토스카나는 풀과 테라스, 월풀, 전용 주차장 등이 마련돼 있어 프라이버시가 철저히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플라워 공개, 기다렸어요", "김준수 플라워 공개 노래 너무 좋네요", "김준수 플라워 공개, 역시 김준수", "김준수 플라워 공개, 호텔 가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