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제스트 논란,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너를 사랑한 시간

입력 2015-03-06 14: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온라인 와글와글]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제스트 논란,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너를 사랑한 시간

▲해리슨 포드가 몰던 경비행기가 5일(현지시간) 추락한 사고 현장. 블룸버그 동영상 캡처

6일 오후 2시 온라인상에서는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제스트 논란,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너를 사랑한 시간 등의 키워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고자 화제의 키워드들을 정리해 소개한다.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미국 할리우드 배우 해리슨 포드가 경비행기 사고를 당했다.

미국 언론들은 5일(현지시각) 오후 2시께 해리슨 포드가 캘리포니아 외곽에서 경비행기를 몰다 골프장에 불시착하며 충돌해 중상을 입었다고 보도했다.

머리 등에 큰 부상을 입은 포드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여러 곳에 부상을 입었지만 안정적인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구조 당국에 따르면 경비행기에는 해리슨 포드 혼자 타고 있었으며, 기계 결함으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해리슨 포드는 지난 1966년 영화 'LA 현금 탈취 작전'로 데뷔, 국내 영화 팬들에겐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로 유명하다.

○…타이미 졸리브이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중인 여성랩퍼 타이미와 졸리브이 간의 디스전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MC 메타는 “2년 전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디스전이 마무리 되지 않았다”고 언급하며 디스전을 이어갈 것을 제안했다.

이에 타이미는 “졸리브이와 같이 있기 싫다. 보고 있으면 화가 난다. 그냥 상대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타이미는 “내 이름에 꼬리표처럼 안 붙었으면 좋겠다. 이 친구 때문에 여기 나오는 것도 고민 많았다. 같이 서있기 싫어서다. 난 이거 안 하겠다. 죄송하다”라며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

타이미의 반응에 졸리브이는 “그럼 왜 나왔느냐”라고 물었지만, 타이미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다.

또 타이미는 카메라를 향해서도 자신을 찍지 말 것을 요구했다. 이에 졸리브이는 “나와 마주치기 싫으면 나오지 말았어야지”라고 말했고, 타이미는 “야 다 들리거든. XXX”라며 욕설을 내뱉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디스전에 나선 타이미는 졸리브이를 향해 “네 소원 들어줄게 잘 들어라”라고 말해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타이미는 “넌 그냥 똥 같은 존재. 밟아주기도 더럽지”라면서 “난 사람 아닌 돼지랑은 못 놀겠네”라고 디스했다. 이어 타이미는 “너 나 없으면 이 쇼에도 못 나왔다”고 자신과 계속해서 엮이는 졸리브이에게 불쾌함을 전하며 외모를 디스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참가자 황치열이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숨은 노래 고수로 보컬트레이너 황치열이 출연했다.

이날 훈훈한 외모를 뽐낸 황치열은 자신을 전 인피니트 보컬 트레이너라고 밝힌 뒤 "가수 임재범이 인정한 보컬 트레이너가 맞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황치열은 임재범의 '고해'를 열창해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만들었다.

초대가수로 등장한 박정현은 앞서 황치열을 음치로 지목했다가 그의 노래를 들은 뒤 미안함에 어쩔 줄 몰라했다. 박정현은 "계속 음악을 해달라"라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한편 황치열은 지난 2010년 KBS 2TV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 특집 '남자, 그리고 하모니' 오디션에 참가해 휘성의 '전할 수 없는 이야기'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검찰이 마크 리퍼트 주한 미국 대사를 습격한 김기종 우리마당 대표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서울중앙지검 공안1부(부장 백재명)는 6일 김씨에 대해 살인미수와 외교사절 폭행,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법원에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김씨는 전날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민화협)가 세종홀에서 주최한 조찬강연회에 참석한 리퍼트 대사에게 흉기를 휘둘러 얼굴 등에 큰 상처를 입혔다. 김씨는 현장에서 민화협 관계자 등에 의해 제압된 뒤 체포됐다.

○…제스트 논란

그룹 제스트 멤버가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사건이 화제인 가운데 피해 여성도 아이돌 멤버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6일 YTN은 "제스트 멤버 A씨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B씨 역시 다른 아이돌 그룹 멤버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B씨가 자신의 이미지에도 심각한 타격이 올 수 있지만, 성폭행 사실을 명백히 밝히기 위해 고심 끝에 사실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앞서 B씨는 지난해 11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제스트 멤버 A씨에게 성폭행 당하고, 같은 달 다시 성폭행을 시도하려한 혐의를 주장하며 경찰에 고소했다.

반면 제스트 소속사 측은 "좋은 관계로 발전해 몇 번 만남을 가진 건 맞다. 그러나 성폭행한 적이 없고, 고소 내용이 거짓임을 입증할 충분한 근거가 있다"며 B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이어 "B씨가 몇 달 전부터 먼저 SNS에 악의적 루머를 게재하며 협박을 했다"며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를 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 B씨는 "내가 쓴 글이 아니고, 협박한 적도 없다"며 "제스트 측에서 나를 거짓말쟁이로 몰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제스트 멤버 A씨를 소환 조사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녀사냥 이본

'마녀사냥'에 출연한 이본이 9년 째 연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6일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연출 정효민) 82회 녹화에 노을의 강균성과 함께 참석한 이본은 신동엽이 "과거에 만나던 남자친구와 아직도 잘 지내고 있냐"고 묻자 "참 끈질기지 않냐"고 되물으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본은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5년 이상"이라며 "본격적으로 사귀기 전에 1년 이상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본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강균성은 1부 코너 '그린라이트를 켜줘'에서 최근 방송 등을 통해 공개한 순결서약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MC들이 관련 질문을 하자 당황한 기색없이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털어놔 오히려 상대를 놀라게 했다.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6일 JYJ 김준수(XIA)가 JYJ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준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안무팀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과시한다. 그러나 김준수는 안무팀과의 호흡도 놓치지 않는다. 안무팀과 완벽한 호흡을 맞춰가며 선보이는 섬세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김준수의 안무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한편, 김준수의 신곡 ‘꽃’은 현악기 소리가 주를 이루는 웅장한 멜로디 위에 김준수의 감성 어린 목소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힙합곡. 피처링에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 등이 참여했으며 작사·작곡에는 김준수 본인이 직접 참여했다.

김준수는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시아 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플라워(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FLOWER)’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

배우 하지원이 1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다.

6일 관계자에 따르면 하지원은 최근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가제) 출연을 사실상 확정했다. 소속사 관계자 역시 "출연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은 대만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했으며 14년 간 우정을 이어온 남녀가 나이 서른에 접어들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사랑해서 남 주나', '남자가 사랑할 때' 등을 만든 아이윌미디어가 제작을 맡았다.

이 작품에 출연을 확정하게 된다면 하지원은 지난해 MBC 사극 '기황후' 이후 1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게 된다.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은 현재 SBS에서의 편성을 협의 중이며 빠르면 올 상반기 안으로 편성될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온라인 와글와글]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타이미 졸리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김기종 구속영장 청구, 제스트 논란, 마녀사냥 이본,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너를 사랑한 시간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