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마녀사냥 이본,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입력 2015-03-06 17: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온라인 와글와글]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마녀사냥 이본,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6일 오후 5시 온라인상에서는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마녀사냥 이본,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등의 키워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고자 화제의 키워드들을 정리해 소개한다.

6일 오후 5시 온라인상에서는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마녀사냥 이본,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등의 키워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의 이해를 돕고자 화제의 키워드들을 정리해 소개한다.

○…박유천 신세경

그룹 JYJ 박유천(29)과 배우 신세경(25)이 신작 드라마서 호흡을 맞춘다.

6일 SBS는 박유천과 신세경이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남녀 주인공을 맡았다고 밝혔다. 최근 경기도 탄현 SBS제작센터에서 진행된 대본 읽기 현장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냄새를 보는 소녀’는 3년 전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한 무각(박유천)과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초림(신세경)의 이야기다. 배우 남궁민과 윤진서도 출연한다.

드라마는 현빈·한지민 주연의 ‘하이드 지킬, 나’에 이어 다음달 1일부터 방송된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아이돌 그룹 EXO가 미니시리즈 주인공에 발탁됐다.

6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EXO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이 직접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연출 이권 각본 오보이라이팅그룹, 신연주, 황지언)의 촬영을 마쳤다.

이번 미니시리즈에서 EXO는 최고의 인기그룹 EXO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캐릭터와 극 속의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연기해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됐다.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는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위해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이번 미니시리즈는 '꽃미남 라면 가게',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에서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며,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이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티징 영상은 오는 7일부터 열리는 EXO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에서 깜짝 공개됐다.

한편,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EXO는 오는 7~8일과 13~15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5회 공연을 개최한다.

○…진짜 사나이2

김영철이 '진짜사나이2'가 첫 리얼리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MBC '진짜사나이 시즌2' 제작발표회가 김민종 PD, 임원희, 김영철, 이규한, 정겨운, 샘 오취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영철은 "'진짜사나이' 출연 제의 들어왔을 때, 다른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들어왔는데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진짜사나이'를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며 "놀랍게도 리얼버라이어티를 한 번도 안 했다. 나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더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웃고 떠들어서 많이 혼나기는 했는데 열외는 없다. 사실 일주일에 3~4일은 조깅을 한다"면서 "구멍이 없기 때문에 제가 구멍 같이 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짜사나이2'에는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방송인 샘 오리, 가수 영민,광민(보이프렌드)까지 11명이 출연한다. 오는 8일(일) 오후 6시15분에 첫방송 된다.

○…장모치와와 산체

tvN 예능프로그래매 '삼시세끼-어촌편'에 등장하는 강아지 산체의 인기가 뜨겁다. 산체의 견종은 장모 치와와로 가격이 10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브라운관에서 사랑받고 있는 동물에 대해 소개했다.

장모 치와와는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나오는 산체를 통해 유명해진 강아지 종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에 나오고 나서 지금은 몸값이 두 배 가량 뛰었다고 알려졌다.

장모 치와와는 애교가 많고 주인의 사랑을 받지 않고서는 살 수 없는 성격으로 사람만 보면 반가운 듯 쉴 새 없이 돌아가는 꼬리가 특징이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 제작진은 3일 공식 페이스북에 "산체는 숙면 중. 급하신 용무는 벌이에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체는 깊은 잠에 빠져 있다. 산체는 혀를 살짝 내민 채 잠에 푹 빠져 있는 사랑스러움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가수 아이비가 변치 않은 가창력을 과시했다.

아이비는 지난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8년 만에 자신의 히트곡 '유혹의 소나타'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아이비는 오랜만에 '유혹의 소나타'무대를 꾸미는 것임에도 불구,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댄스실력을 보여줬다. 또 변하지 않은 미모로 여전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한 후 '이럴거면'·'바본가봐'·'오늘밤 일'·'A-Ha'·'Touch Me' 등으로 인기를 끌은 바 있다.

20주년을 맞이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95년 당시 MC 이기상과 최할리의 진행으로 그룹 룰라·부활·신화·플라이투더스카이·가수 이승환·박지윤 등이 참석했다.

○…타블로 11초

타블로가 11초만에 풀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문제가 공개됐다. 뇌섹남 6인이 IQ 170을 가릴 수 있는 문제에 도전했다.

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IQ 170을 인증하는 문제를 푸는 뇌섹남 6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뇌섹남 6인은 'IQ 170이상만 풀 수 있는 문제'에 도전했다.

다섯개의 그림 퍼즐을 스토리에 맞게 순서를 맞추는 문제로, 과거 타블로가 11초 만에 풀어 화제가 된 바 있다.

28초 후 가장 먼저 손을 든 사람은 바로 랩몬스터였다. 그의 답에 김지석과 하석진이 연이어 "나와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하석진은 그림에 맞게 한참동안 설명을 이어나가더니 결국 자신도 이해가 안 가는 듯 "왜 바뀌었지?"라고 자문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마녀사냥 이본

노을 강균성이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한 달 에너지를 얻고 간다고 소감을 남겼다.

강균성은 최근 ‘마녀사냥’ 82회 녹화에 ‘까만 콩’ 이본과 함께 참여해 순결서약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욕구를 어떻게 가라앉히냐’는 MC들의 질문에 자신만의 특별한 절제방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온갖 폭탄발언과 함께 ‘19금 토크’를 신나게 이어간 강균성. 녹화가 끝날 즈음이 되자, 강균성은 “앞으로 한 달 정도는 문제없이 버틸 수 있을 것 같다. 에너지를 얻고 간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강균성과 이본이 함께 한 ‘마녀사냥’ 82회는 6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세계적인 흥행작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로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 해리슨포드(72)가 직접 몰던 비행기 추락 사고로 다쳤다.

로이터 등 외신에 따르면 5일 오후 2시30분께(현지시간) 해리슨포드가 타고 있던 2인승 경비행기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니스 지역의 한 골프장에 동체착륙 했다.

비행기는 인근 샌타모니카공항에서 이륙한지 얼마 안돼 추락했으며 사고 당시 비행기에는 포드 혼자 탑승한 것으로 전해졌다.

LA 소방당국은 해리슨 포드가 병원으로 이송 될 당시 의식이 있는 상태로 숨을 쉬고 있었으며 다친 정도는 ‘중간’이라고 전했다.

사고당시 비행기가 골프장 잔디에 떨어지면서 충격이 조금 완화된 것으로 보고 있다.

사고

직후 해리슨포드의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알려졌으나 이후 검진 결과 애초 알려진 것보다 부상 정도가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해리슨포드는 얼굴에 열상(찢어짐)이 있으며 다른 부위의 골절도 의심되는 상황이다.

펜마르 골프장 직원 하워드 테이브는 “포드의 얼굴 전체가 피범벅이었다”며 “두 명의 의사가 응급치료를 했고 잘 돌봐줬다”고 말했다.

사고 원인은 엔진이상으로 보인다. 산타모니카 공항 교신기록에 따르면 포드는 이날 오후 2시21분께 엔진에 문제가 생겼다며 “즉시 돌아가겠다”고 말했으나 그 직후인 30분 비행기가 추락했다.

추락사고 몇 시간 후 그의 아들 벤은 트위터를 통해 “아버지는 병원에 입원 중인데 상태가 좋다. (추락 하면서 몸에) 충격을 받았지만 괜찮다. 아버지는 믿기 어려울 만큼 강한 분”이라고 부친의 상태를 전했다.

사고기는 제2차 세계대전 때 미군이 연습용으로 사용하던 Ryan PT-22 Recruit라는 단발엔진을 장착 경비행기다.

해리슨 포드는 영화 ‘스타워즈’와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해리슨 포드는 1980년대 후반 비행사 자격증을 취득한 뒤 평소 비행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와글와글]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마녀사냥 이본,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