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여자들 우정인증은 '볼 뽀뽀'?...치타-제시-졸리브이-키썸-지민-타이미 셀카 모음
'언프리티랩스타'가 화제 속에서 종영을 한 가운데 출연진들의 '우정 인증샷'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들은 방송에서는 여성 래퍼 최초 컴필레이션 앨범 트랙의 주인이 되기 위한 치열한 배틀을 펼쳤지만 무대 밖에서는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인증샷과 셀카로 더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인증샷에서 눈에 뜨는 것은 단연 이들의 친분이 돋보이는 '뽀뽀 셀카'다. 치타와 제시 등 출연진들이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언프리티랩스타'에 함께 출연하는 멤버들과 다정하게 나란히 서서 상대방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졸리브이가 치타에게, 제시가 타이미에게, 키썸이 차타에게 각각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나 뽀뽀하려는 듯한 포즈는 장난기 섞은듯 하면서도 이들의 친분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2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마지막회에서는 치타가 제시를 꺾고 최종우승을 한 순간에서도 '볼 뽀뽀'는 어김없이 나왔다. 치타가 최종 우승자 이름 호명과 함께 멤버들과 기쁨을 나누며 제시의 볼에 '진하게' 볼 뽀뽀를 한 것.
이들의 '우정 세레머니'에는 승패를 떠나 동료의 승리에 함께 기뻐해주는 멤버들의 진심도 전달됐다.
'언프리티랩스타'는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쇼 미 더 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