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강화를 위한 온라인전시회, 고객참여형 커뮤니티 신설
삼성전기는 온라인 마케팅 기능을 대폭 강화한 고객친화형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통해 총 3000페이지의 제품 설명과 3만여개의 제품 사양서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사용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제작됐다.
온라인 전시회와 커뮤니티 등 코너를 신설해 온라인 마케팅을 대폭 강화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온라인 전시회에는 삼성전기가 참여한 글로벌 전시회 부스를 온라인상에 재구성해 이해도를 높였다. 전시회를 찾아오지 않은 고객들도 마치 현장을 둘러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기업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삼성전기의 제품을 취급하는 전세계 대리점으로의 연결 기능도 탑재했다. 커뮤니티는 삼성전기의 제품과 기술에 대해 고객사를 비롯해, 일반인들이 토론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 이번 개편으로 한ㆍ영ㆍ중ㆍ일 4개 국어 지원과, 첨단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등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 기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우수인력 확보와 지속가능경영 강화를 위해 ‘채용'과 '지속가능' 메뉴를 전면에 배치하고, 삼성전기가 생산하는 다양한 첨단 부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검색 기능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전기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7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외식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