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MC 소유가 파격적인 섹시백 원피스를 입고 매일 아침 여성들의 ‘오늘 뭐 바르지?’에 대한 고민 해결에 나선다.
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터’에서는 ‘오늘 뭐 바르지?’를 주제로, 매일 아침 뭘 바를지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신상 컬러 화장품을 구입했지만 새로운 메이크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결국 시도하지 못하고 먼지만 쌓여가는 제품들의 사용팁을 알려주는 것이다. 보다 다양한 뷰티 노하우 공유를 위해 베러걸스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하는 ‘오늘 뭐 바르지’ 최강 아이템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MC 소유가 파격 섹시백 원피스를 입고 베러걸스의 최강 아이템 소개를 도와 눈길을 모은다. 소유의 원피스는 앞에서 봤을 때는 흰색 바탕의 단아한 느낌을 주는 모습이지만 뒤에서 보면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모양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소유의 반전 의상에 스튜디오는 환호의 박수로 가득했다.
이밖에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한가지 립스틱을 바르는 순서와 도구를 다르게 해서 월화수목금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또 토킹미러에는 차세대 로코퀸 배우 한그루가 출연해 꿀피부를 만드는 기초관리 비법과 얼굴 붓기를 빼는 스트레칭 방법을 전한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다.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활약하고,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