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 캡처)
배우 한고은이 언니로 인해 나이를 속이게 된 사연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과거 한고은의 파격적인 영상도 화제다.
24일 한 온라인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한고은의 환상적인 몸매'라는 제목의 사진이 한장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2012년 과거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 MC를 맡아 공개된 영상이다.
당시 한고은은 피트니스웨어 차림으로 아령을 드는 등 스트레칭으로 피트니스에 열중했다. 한 모습이다.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수영복에 핫팬츠를 입고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고은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환상의 짝꿍' 특집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고은은 데뷔 초 나이를 속인 이유를 밝혔다. 한고은은 "언니 한성원이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는데 언니가 나이를 속였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한고은은 "언니와 연년생이다. 그런데 언니가 2살을 낮추면서 나보다 어린 나이가 된 거다"라며, "한국에 와서 데뷔를 하려는데 언니, 동생인 걸 알고 있으니 내 나이를 밝힐 수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이 때문에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는 한고은은 "모델시절 선배님이 '너 나이가 몇살이니'라고 물어 어떻게 대답할지 몰라 순간 '선배님은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라고 되물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러자 한고은은 "바로 화장실로 직행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