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섹시 '미드 10덕'변신..."미드보다 더 화끈한 볼륨몸매"
(LG 유플러스)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가 '미국 드라마 정주행'에 나섰다. 예정화는 최근 '미드 덕후' 컨셉의 광고에 출연했다.
예정화가 출연한 광고는 '미드에 푹 빠진 덕후' 콘셉트로 진행됐다. 예정화가 LG 유플러스가 독점 공개하는 HBO의 미드에 홀릭된 모습으로 운동에 정주행하듯 미드에 정주행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광고에서 예정화는 운동으로 다져진 바디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예정화는 땀에 젖은 운동복을 입은채 운동에 전념하는 모습에서 탄탄한 복근은 물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예정화 '미드 덕후' 광고는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예정화 광고는 LG U+와 HBO의 제휴로 제공되는 571편의 인기 미드를 보기 위해, 예정화처럼 운동하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예정화는 유명한 피트니스 전문모델로, 유승옥-이연 등을 잇는 몸짱스타다. 예정화는 '마이리틀텔레비전' 외에 월드컵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정규편성 돼 25일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마이리틀텔레비전'에는 예정화를 비롯 김구라 백종원 초아 강균성 등이 출연, 각자의 개성을 살려 1인 방송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