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아프리카 티비' '대도서관'
(사진=방송 캡처)
가수 김예림이 26일 오후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티비를 통해 신곡을 발표하며 인기 BJ 대도서관(본명 나동현)이 진행하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예림은 이미 지난 2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의 타이틀곡 '알면 다쳐' 스틸컷을 공개했다. 김예림은 이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보이는 대도서관과의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미니앨범을 공개하겠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심플 마인드'는 2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김예림은 대도서관과의 아프리카 티비 방송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알면 다쳐' 안무를 살짝 공개하는가 하면 새 앨범 스틸컷에 직접 사인을 남기기도 했다.
김예림의 등장에 많은 네티즌은 대도서관의 방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많은 팬들은 신곡에 찬사를 보내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예림이 대도서관과 아프리카 티비에 등장한 것에 대해 네티즌은 "아프리카 티비 김예림 대도서관, 여기서 신곡낸 것은 신의 한수였던 듯" "아프리카 티비 김예림 대도서관, 김예림 정말 예뻐졌네" "아프리카 티비 김예림 대도서관, 몸매도 장난 아니네" "아프리카 티비 김예림 대도서관,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도 신곡을 발표하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예림' '아프리카 티비' '대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