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식샤를 합시다2'가 매회 맛있는 음식과 생동감 넘치는 먹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격하지만 엉뚱한 프리랜서 작가로 등장하는 러블리걸 서현진의 패션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역의 서현진은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파스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인다. 극중 서현진은 애니멀 자수가 특징인 원피스와 가디건을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라운드 프레임이 심플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어쉬의 뿔테 안경을 함께 착용해 서현진만의 독특하고 발랄한 매력을 완성했다.
특히 서현진이 선보인 스타일은 데이트와 나들이 등 외출이 많아지는 봄 시즌 데일리 룩으로 적극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룩을 평소 즐겨 입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현진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레이어드 룩을 선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도 함께 보여주고 있다. 극중 서현진은 봄철 필수 아이템인 오버사이즈의 네이비 재킷으로 트렌디한 아우터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크림 컬러의 이너와 베이지 컬러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깔끔한 디자인과 와인컬러가 돋보이는 로사케이의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착용한 서현진은 세련되고 귀여운 감성을 더한 프레피 룩 스타일까지 연출했다.
서현진이 선보인 스타일링은 가벼운 아이템들로 오나성한 코디로, 완연한 봄이 찾아온 지금 대학생들의 캠퍼스 룩은 물론, 사회 초년생들의 산뜻한 오피스 룩으로도 적당하다.
한편 맛있는 음식들과 먹방, 그리고 서현진, 윤두준, 권율의 삼각 관계 로맨스로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월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