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국내 기업 가운데 방송광고비를 가장 많이 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연도별 ‘100대 광고주 현황’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코바코를 통해 방송광고를 한 100대 광고주 가운데 삼성전자의 집행액이 720억8000만원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e스튜디오
삼성전자가 국내 기업 가운데 방송광고비를 가장 많이 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연도별 ‘100대 광고주 현황’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코바코를 통해 방송광고를 한 100대 광고주 가운데 삼성전자의 집행액이 720억8000만원으로 가장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