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서브스크립션 전문업체 ‘로사드블랑’, 5월의 꽃 향기를 선물하다
화사한 봄날씨와 화려한 꽃만큼 어울리는 게 또 있을까. 꽃들도 그 사실을 아는지 매년 봄이 되면 꽃잎을 활짝 틔워 가장 먼저 봄이 왔음을 알리곤 한다.
향긋한 봄내음이 절정에 다다르는 5월에는 유독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는 기념일이 많다. 어린이날부터 시작해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날까지 사랑하고 존경하는 이들에게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것. 이럴 때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해 상호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어버이날, 스승의날에는 상대방에게 봄을 닮은 꽃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플라워서브스크립션 전문업체 ‘로사드블랑’에서는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을 즐거운 고민에 빠뜨렸다.
현재 로사드블랑에서 판매 중인 특별상품으로는 ▲카네이션 다발과 꽃병, 그리고 옵션상품인 디퓨저까지 한데 묶은 ‘사랑합니다’ 선물세트, ▲하루이노 핑크 카네이션과 꽃병, 여기에 옵션상품인 캔들과 디퓨저까지 더한 ‘감사한마음’ 세트, ▲금전수와 호야 화분으로 구성된 ‘그린데이’, ▲로맨틱함을 더한 파스텔톤의 꽃바구니 ‘벚꽃향기’, ▲연인 또는 부부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름다운그대’ 등이 있다.
어버이날 꽃선물을 비롯해 스승의날 선물, 여자친구 선물 등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맞춤상품들을 제시하고 있어 각종 행사에 준비해야 하는 꽃선물에 걱정이었던 이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로사드블랑은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기존의 플라워서브스크립션 Basic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Deluxe 라인과 Premium 라인을 출시했다. 이 역시 출시 직후부터 많은 문의와 주문이 쇄도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고.
한편 로사드블랑은 플로리스트 ROSA가 만든 첫 번째 플라워 브랜드로, 론칭한 지 2개월 만에 단골고객을 다수 확보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사드블랑만의 특별한 꽃배달 서비스와 다채로운 구성의 플라워서브스크립션 서비스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감을 표하며 재구매 의사를 나타내고 있는 것.
로사드블랑에서는 플라워서브스크립션 서비스와 함께 캔들&디퓨저 정기구독 서비스, 다채로운 식물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사드블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osadeblan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