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달샤벳 ‘조커’ vs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핫 스테이지 눈길
‘인기가요’ 달샤벳과 레드벨벳이 핫 스테이지에 오른다.
3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813회에서는 걸그룹 달샤벳과 레드벨벳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년 3개월 만에 조커의 연인 할라퀸으로 변신한 ‘달샤벳’은 조커마저 반해버리게 만든 그들 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달샤벳의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의 타이틀곡 ‘조커’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나쁜 남자를 조커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이다.
반면 새로운 멤버 예리를 영입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날린다.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처럼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담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빅뱅, 지누션, 레드벨벳, JIMIN N J.DON, Gavy NJ, 방탄소년단, 앤씨아, 달샤벳, 블레이디, Mr.Mr., 김예림, 유니크, 디아크, CLC, 러버소울, A.cian, 풋풋, 오마이걸, 소유미, A-BLE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 달샤벳 ‘조커’ vs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핫 스테이지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