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스콜피오의 변신, BI 리뉴얼 “스포츠 라인 강화할 것”

입력 2015-06-09 10: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BYC)
BYC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스콜피오 스포츠가 새로운 BI와 스포츠 이너웨어 리뉴얼을 통해 제품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스콜피오 스포츠의 BI는 테니스공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스포츠∙레저에 어울리는 활동적인 이미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테니스공 이미지 안에는 SCORPIO SPORTS를 의미하는 ‘SC’를 넣어 브랜드명을 표현했다.

제품 디자인과 기능성 또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적화 되도록 개선됐다. 원색의 컬러와 절개 라인 부분을 강조한 디자인은 경쾌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줘 다양한 장소에서 이너웨어 및 아웃웨어로 착용 가능하다. 또한 소재는 에어로쿨, 쿨맥스 등 땀을 빠르게 흡수∙배출할 수 있는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자전거, 러닝, 등산 등 생활 속 스포츠∙레저 활동 인구가 늘어나면서 기능성 스포츠 의류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며 “스콜피오 스포츠는 새로운 BI와 대폭 개선된 디자인∙기능성을 바탕으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