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뉴시스)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올스타전이 7월 18일 경기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펼쳐진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는 10일 시작돼 7월 3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직접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참가할 24명의 선수를 선정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야구팬의 눈길을 끌고 있다.
투표는 네이버(Naver)와 다음(Daum)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션인 ‘KBO앱’과 ‘KBO STATS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다음 홈페이지에서는 하루에 한번씩 투표가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한 아이디로 두 앱 가운데 하루에 한 곳에서만 투표가 가능하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7월 6일 선수단 투표 결과를 더해 발표된다. 매주 월요일 중간집계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는 드림올스타(삼성 라이온즈, SK 와이번스,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KT 위즈)와 나눔올스타(넥센 히어로즈, NC 다이노스, LG 트윈스, KIA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가 맞붙는다.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올스타전’을 기대하는 네티즌은 “프로야구 올스타전, 지금 투표하러 가야지”, “프로야구 올스타전, 누굴 뽑지”, “프로야구 올스타전, 볼거리 많겠네”라며 즐거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