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연복최현석, 주방에서의 실제 모습은?!...욕설에 설거지까지 상반된 매력
‘대세 셰프’ 이연복, 최현석이 주방에서의 실체를 공개했다.
15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셰프 이연복과 최현석이 출연해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실제 주방에서의 실체가 공개됐다.
‘허세 셰프’ 최현석은 실제 주방에서 특유의 허세 가득 카리스마와 거친 욕설(?)로 주방에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시키는가 하면, 요리에는 손도 되지 않고 직원들에게 지시만 내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 김제동은 “지금까지 나온 건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고 말해 천하의 최현석을 당황케 했다.
뒤이어 공개된 이연복의 주방에서는 이연복이 손수 재료를 다듬는가 하면 설거지까지 해 최현석과는 다소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주방 모습을 보던 MC 김제동이 “(이연복이 말하면 직원들이) 아무도 대답을 안 하네요”라고 콕 집어 말하자 이연복은 “우리 주방은 내가 쫄병(?)”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연복, 최현석, 주방에서는 진짜 프로” “이연복, 최현석 주방에서 모습 보고 다시 한 번 반했다” “이연복, 최현석 대세 셰프는 다 이유가 있다” “이연복, 최현석 주방 모습 보고 가게에 가고 싶어졌다” “이연복, 최현석 요리사의 품격”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이연복최현석, 주방에서의 실제 모습은?!...욕설에 설거지까지 상반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