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에 개설된 이후 1년 2개월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후 하루 평균 5000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 5년만에 방문자 700만명을 넘어섰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라는 문장을 검색해서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 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기술 및 제품은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 및 채용정보 등에 대한 2300여개 이상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공유하며 LG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온라인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A~Z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LG디스플레이 취준생을 위한 족집게 선생 역할도 했다.
한편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및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 입어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다.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