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적립식 해외주식 거래 은행연계 증권 상품
▲NH농협금융은 14일 서울 중구 새문안로 NH농협은행 영업부에서 'Asset글로벌증권통장' 신규 출시 기념 가입행사를 개최했다. 함종욱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왼쪽부터), 김주하 NH농협은행장,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회장,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 박석모 NH농협은행 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금융이 국내 최초로 적립식 해외주식 거래 은행연계 증권 상품을 출시했다.
NH농협금융은 14일 서울 중구 새문안로 NH농협은행 영업부에서 'Asset글로벌증권통장' 신규 출시 기념 가입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과 김주하 농협은행장,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이 참석했다.
'Asset글로벌증권통장'은 국내 최초로 적립식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은행연계 증권 상품으로 지난 10일 신규 출시돼 농협은행과 지역 농·축협에서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통장 하나로 국내외 31개국 주식 투자는 물론 펀드, ELS 등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가 가능하다. 또 글로벌 적립식 기능을 통해 해외주식에 중장기적으로 투자하려는 고객들은 자동이체만으로 쉽고 편하게 투자할 수 있다. 증권 거래 실적과 NH올원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금리우대, 금융수수료 면제, 채움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