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엔 귀여운 이현과 지안이. 저 뒤에 씬난 메이킹 형님"이라며 서인국과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서인국과 장나라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둘다 조막만한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로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장나라는 "시크한 팀장님과 지안이. 늘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신다는"이라며 이천희와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이천희는 장나라의 앞에서 먼 곳을 바라보며 멍하니 서있고 그 뒤에 장나라가 붙어 브이 포즈를 하며 미소짓고 있다.
앞서 장나라는 "이마가 훌러덩. 지안이. 너무 더워서 땀이 뚝뚝. 더운날 수고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세요!!"라며 활짝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한 셀카고 올려 눈길을 끌었다.
장나라는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특수범죄수사팀 차지안 역을, 이천희는 특수범죄수사팀 팀장 강은혁 역을 맡고 있다. 서인국은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한편 '월화드라마 너를기억해 장나라 셀카' 를 접한 네티즌은 "장나라 이천희 서인국 실제로는 많이 친한가 보다", "월화드라마 너를기억해 오늘도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너를기억해 오늘 회 기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