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셰프가 최현석·정창욱·임기학 셰프와 함께한 '셰프끼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세득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좋은 경험·추억 많이 쌓고 왔습니다. 셰프끼리 최현석 임기학 정창욱 오세득 핏깡패 지식깡패 맛깡패 세득이 프리잔떼. 다시 한 번 응원 댓글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세득과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이 함께 이탈리아 현지에서 '셰프끼리' 촬영 도중 다정하게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시종 일관 밝은 미소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현석은 이탈리아 현지에서도 어김없이 허세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첫 출연한 오세득은 최현석과 보아의 냉장고를 가지고 'No.1 면요리'를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오세득은 중화풍 초면 요리인 '보아씨, 초면입니다'를, 최현석은 직접 제면을 한 '최.면.석'을 만들었다. 보아는 오세득의 손을 들어줬고, 최현석에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셰프끼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셰프끼리' 인증샷,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대박이었어요!"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셰프끼리' 인증샷, 고생 많았어요" "오세득 최현석 정창욱 임기학 '셰프끼리' 인증샷, 오세득 최현석 케미 짱!"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