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된 입장 표명 눈길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절친 이종석은 박신혜와 열애설 부인
(사진=지오다노, 이종석 인스타그램)
22일 연예 전문매체 디스패치가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열애 소식을 전하자, 두 배우의 소속사 모두 공식입장을 내고 김우빈과 신민아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런 가운데 김우빈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종석은 최근 박신혜와의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 HQ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우빈과 신민아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신민아의 소속사 마더컴퍼니 관계자도 같은 날 “신민아씨에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김우빈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달 초 이종석과 박신혜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며 두 배우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김우빈 신민아의 열애 인정과는 달리 이종석과 박신혜 소속사는 두 배우간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팬들은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 절친 이종석은 열애설 오보였지요",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 이종석 박신혜는 열애 부인 상반된 행보네요",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 이종석 박신혜도 진짜 커플로 이어졌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