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배려 구간 개선, 장비 숙련 시스템 개편 진행
넥슨은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첫 남성 마법사 캐릭터 ‘헤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주요 시스템 개편과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마영전 프로모션 영상 속 ‘헤기’는 환영 단검을 이용한 마법 ‘판타즈마 슬래시’로 적에게 연속 타격을 가한다. 수 많은 환영 단검을 쏟아내듯 퍼부어 적을 제압하는 궁극기술 ‘인피니티 레퀴엠(Infinity Requiem)’을 시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영전은 ‘헤기’의 정식 출시와 함께 ‘트라이얼 저지’, ‘타임 체이서’ 등 ‘헤기’ 전용 장비 2종도 공개했다. 날렵한 공격 스타일에 어울리는 가벼운 느낌의 어깨 보호구 등의 부품과 슬림한 라인으로 디자인됐다.
마영전은 이외에도 신규 유저와 초보 유저들을 위한 구간을 개선하고 장비 숙련 시스템을 조율하는 등 시스템도 개편했다. 마영전 신규 유저들의 게임 이해를 돕기 위한 마영전 브랜드 사이트(http://heroes.nexon.com/brand)를 오픈했다. 이번 사이트에는 마영전의 각 캐릭터 별 고화질 스크린샷과 HD 플레이 영상을 담고 있다. 마영전 내 주요 시즌 에피소드에 대한 안내도 함께 포함됐다.
마영전의 개발과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넥슨 디렉터는 “마영전 헤기 정식 업데이트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준비해온 개편 사항들을 하나씩 적용해나가고 있다”며 “마영전 브랜드 사이트와 헤기 프로모션 웹툰 팬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영전의 브랜드 액션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마영전의 신규 캐릭터 헤기의 등장 히스토리 등 이야기를 담고 있는 프로모션 웹툰 ‘팬텀’ 제 2화를 레진코믹스에 공개했다.
마영전의 신규 캐릭터와 프로모션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