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롯데아울렛 썸머바캉스ㆍ롯데면세점 시즌오프ㆍ아메리치노 행운권ㆍ옥션 윈도우 10 노트북 할인ㆍ백화점 명품대전

입력 2015-07-30 14: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롯데아울렛 전점 지도.(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썸머 바캉스 이벤트= 롯데백화점이 ‘롯데아울렛과 떠나는 썸머 바캉스’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9일(일)까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진행되며, 아웃렛 인근에 있는 관광지와도 연계해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유통업계는 물론 아직 침체되어 있는 관광업계의 붐업을 위해, 관광지와의업을 통해 최초로 관광지 할인 쿠폰을 선보인다.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관광지 20곳의 입장 할인권으로, 장소에 따라 10~5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인근 ‘세계문학박물관’ 입장료 30% 할인권, 이천점 인근 ‘이천 테르메덴’ 입장료 50% 할인권, 김해점 인근 ‘롯데 워터파크’ 입장료 본인 40% 할인권, 팩토리 아울렛 인천점 인근 ‘크루즈’ 20% 할인권 등이며, 쿠폰은 롯데아울렛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아울렛 15개점 점장이 추천하는 바캉스 아이템 쿠폰, 사은 이벤트, 점포별 행사 정보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중 롯데아울렛 여러 점포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2개 이상의 점포에서 구매한 영수증 합산 금액이 50/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2.5/5만원을 증정하고, 구매와 관계 없이 2개점 이상 방문 고객에게는 휴가철 사용이 가능한 ‘치약/칫솔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렛에서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김해점에서는 아울렛 최초로 ‘한여름 남극체험’ 부스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극도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파주점에서는 기간 중 주말(오후2시~6시)에 한해 A블럭 1층 분수대에서 시원한 아로마 족욕 서비스를 제공하는 ‘썸머 족욕 카페’를 운영하고, 분수대를 활용한 낚시게임인 ‘로봇피쉬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부산점에서는 주말마다 1층 향토특산물관 앞 광장에서 ‘비어&바비큐’ 벤치를 운영해, 맥주, 아이스크림튀김, 바비큐 등의 먹거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바캉스 시즌에 맞는 상품 행사도 전개된다. 7월 31일(금)부터 8월 6일(목)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휠라 여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휠라 스포츠’ 티셔츠 2만원, 샌들 2만원, 수영복 2만5000원 등 여름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며, ‘휠라 키즈’ 샌들 2만원 등 어린이들을 위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7월 30일(목)부터 8월 5일(수)까지 서울역점에서는 ‘쿨 썸머 영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FRJ, TBJ, 지오다노 등이 참여하며, 대표 상품은 ‘디키즈’ 티셔츠 7천원, ‘지오다노’ 티셔츠(1+1) 1만원, ‘TBJ’ 티셔츠(1+1) 1만원이다.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치노 100만 돌파 이벤트=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4월 출시한 에스프레소 크림 커피 ‘아메리치노’의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치노는’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메리카노의 깔끔한 맛과 카푸치노의 부드러운 거품 콘셉트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하나의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치노’는 구름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에소프레소 거품에 깊고 진한 커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전용커피이다. 에스프레소 쓰리샷을 얼음과 블랜딩해 깔끔한 맛과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비주얼이 특징이며, 제품 특성을 고려한 전용잔은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깊은 향을 극대화 시키고 부드러운 거품을 풍성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길고 매끈한 모양의 잔에 제공 함으로써 특별함을 더했다. 가격은 4900원.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치노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올해 선보인 여름 신제품 아메리치노, 화이트베리 초코스노우, 피치 요거트 빙, 피치 망고 빙수 4종 중 1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즉석 행운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석 행운권’에 당첨된 1등(10명)에게는 이태리 에스프레소 테마 여행권을, 2등(30명)은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를, 3등(50명)은 LG 포켓포토, 4등(150명)은 엔제리너스커피 커플머그 세트, 5등(500명)은 엔제리너스 수선화 머그, 6등(1000명)은 아메리치노 100만잔 판매 기념으로 이벤트 당첨자를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아메리치노 1리터 커피를, 7등은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자연원, 이마트서 피서객들을 위한 행사= 자연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휴가지역 이마트 지점에서 피서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가지와 인접한 총 12개의 이마트 지점(이천·목포·해운대·군산·춘천·서귀포·신제주·통영·동해·강릉·속초·사상)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행사는 속초·사상점을 제외한 지점에서 7월 30일(목)부터 8월 5일(수)까지, 2차 행사는 동해·강릉점을 제외한 지점에서 8월 13일(목)부터 19일(수)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생과일 주스바를 운영하고, 자연원 대표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휴가지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는 생 코코넛은 현장에서 직원이 바로 코코넛 뚜껑을 따주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자몽은 그 자리에서 과육을 착즙해 제공하며, 1차 행사 기간에는 이천점과 목포점에서, 2차 기간에는 이천점과 해운대점에 한해 판매한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3500원이다.

아울러 다양한 가격 할인 행사도 마련된다. ‘과일 듬뿍 요거트 만들기 3종(블루베리 듬뿍 요거트·딸기 듬뿍 요거트·망고 듬뿍 요거트)’을 30%에, 스테디셀러 ‘두번 엄선한 냉동과일’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슬러시 3종(망고, 홍시, 파인애플)’은 균일가 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릴팡)

◇릴팡, 물놀이 용품 균일가전 진행 및 최대 57% 할인=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10일(월)까지 대대적인 ‘물놀이 용품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릴팡의 ‘물놀이 용품 세일’에는 고급 잠수복 소재인 네오프렌으로 만든 캐릭터 부력 보조복이 대거 포함되었다. 스파이더맨, 원더볼즈, 소피아, 르슈크레 등 인기 캐릭터 부력보조복은 균일가 25,000원이며, 착용시 아이언맨 수트를 입은듯한 아이언맨 부력보조복은 최대 57%할인으로 19,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피아, 원더볼즈, 르슈크레 캐릭터가 담긴 튜브형 물놀이 용품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막바지 휴가 혹은 물놀이를 계획중인 소비자들은 이번 릴팡의 ‘물놀이 용품 세일’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물놀이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안전과 재미를 모두 챙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옥션)

◇옥션, 윈도우10 탑재 노트북 및 데스크탑 기획전=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윈도우10' 출시에 맞춰 윈도우10을 탑재한 노트북과 데스크탑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윈도우10이 탑재된 기획상품은 노트북과 데스크탑, 일체형 PC 등 총 22종이다. 먼저 한성컴퓨터의 노트북 5종을 최저 59만5000원부터 선보인다. 데스크탑은 총 10종이 준비됐으며, 이엑스코리아 제품이 대표적이다. 모니터와 본체가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PC는 아이코다 제품으로, 69만9000원이며 Intel core i3 가 탑재된 제품 이다

옥션은 윈도우10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29일 올킬코너에서 판매하는 엑스코리아의 ‘코어i3 조립컴퓨터’(38만9000원), 한성컴퓨터의 노트북 ‘U35S’(59만5000원)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8월말까지 기획상품을 구매하고, 상품 수령 후 구매 확정한 선착순 600명에게 옥션 이머니 2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MS가 29일 출시하는 윈도우 10은 PC, 태블릿, 폰, 엑스박스 등 광범위한 디바이스에 하나의 플랫폼, 하나의 스토어, 하나의 경험을 제공하는 MS의 첫 통합형 운영체제이다. 기존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버전 11, 이하 IE)와 새로 선보이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이하 엣지) 2종의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를 서비스한다.

◇코엑스몰, 휴가철 맞이 할인ㆍ경품 프로모션= 코엑스몰이 휴가철을 맞아 할인ㆍ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4일부터 8월 2일까지 10일간 코엑스몰 멤버십 가입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총 3만원의 앱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를 통해 1인당 1만원권 할인 쿠폰 3장이 지급되며, 코엑스몰 내 모든 멤버십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멤버십 회원은 물론 행사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16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엑스몰 매장에서 갖고 싶은 바캉스 아이템을 골라 촬영한 뒤 ‘코엑스몰’, ‘휴갖템’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약 70명을 추첨, 라움 여행용 캐리어, 라네즈 마이 달링 샤이걸 화장품 세트, 스와치 젤리워치, 몰튼브라운 바디/핸드케어 세트, 키엘 썬케어 세트,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칫솔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달 20일 코엑스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신메뉴 감사 프로모션= 매드포갈릭이 8월 23일(일)까지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와인 페어링을 고려한 매혹적인 ‘여름 지중해 신메뉴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드포갈릭의 여름 지중해 신메뉴는 지중해 요리를 테마로 마늘과 함께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매혹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의 새로운 메뉴이다.

매드포갈릭의 여름 지중해 신메뉴 감사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8월 23일까지 지중해 신메뉴와 와인 페어링을 고려한 최상의 조합을 특별한 가격으로 함께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중해 야채와 레드와인에 절인 복숭아, 허브페타치즈, 갈릭타프나드 등과 곁들여먹는 립아이 스테이크인 ‘그릭 베지터블 립 아이 스테이크(Greek Vegetable Ribeye Steak, 220g)’와 스페인 지방의 레드와인에 상큼한 라즈베리, 블루베리를 넣고 로즈마리, 레몬으로 허브의 풍미와 비타민을 더한 ‘레드 베리 와인 쿨러(Red Berry Wine Cooler)’를 함께 주문할 시 두 가지 메뉴를 합해 정상가 4만3700원의 메뉴를 1만9000원에 즐길 수 있다.

마늘과 올리브가 듬뿍 들어간 지중해풍 소스에 푸짐한 양의 새우를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Olive Shrimp Cazuela)’와 이탈리아 피아몬테 지역의 화이트 와인에 라즈베리, 블루베리를 넣고 로즈마리, 레몬으로 허브의 풍미와 비타민을 더한 ‘화이트 베리 와인 쿨러(White Berry Wine Cooler)’를 함께 주문할 시 두 가지 메뉴를 합해 정상가 2만8700원의 메뉴를 1만4000원에 맛볼 수 있다.

▲지난해 신세계빽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모습.(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백화점ㆍ아웃렛, 해외명품ㆍ패션대전= 신세계는 23일부터 본점을 시작으로 업계에서 가장 빠른 명품대전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을 진행중이다. 먼저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분더샵(40~70%), 슈컬렉션(20~60%), 핸드백컬렉션 ㆍ사카이ㆍ제이멘델ㆍ미스터앤미세스퍼ㆍ페이ㆍ피에르아르디(50%) 등에서 인기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행사 물량은 500억원가량으로 역대 최대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9일까지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그리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점별로 이월 상품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현대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에서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압구정본점은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동시에 해외 패션대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물량은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난 총 800억원으로 여름 시즌에 진행했던 해외패션 이월 상품 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시즌오프= 롯데면세점은 9월 3일까지 서머 시즌오프(Summer Season Off)행사를 진행한다. 3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불가리아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고메투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여름 바캉스 필수품인 선글라스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하며, 점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최대 25만원까지 증정하는 선불카드 행사를 마련했다. 괌 태교여행권 증정 등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는 물론 실속 있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프라다, 미우미우, 토리버치, 에트로, 코치 등 3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할인 행사는 가방, 액세서리, 의류 등 해당 브랜드별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했다. 또한 ‘선글라스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하여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마소재의 휴대용 숄더백을, 8월 7일부터는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가방의 수납을 돕는 트래블 파우치를,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슈즈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여름휴가철에 유용하게 쓰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