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오! 마이 베이비' 오후 5시
가수 김태우가 딸 지율이의 치아 건강을 위해 이색 양치 교육법을 공개한다. 지난주 지율이의 치아 건강을 위해 집안에 군것질거리를 없애는 과감한 선택을 한 아빠 김태우 때문에 지율이는 의도치 않게 사탕과 이별을 고하고 ‘금당현상’으로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여세를 몰아 김태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치아 관리에 나서 충치 예방의 첫걸음인 양치질 교육을 시도하는데….
■ MBC '무한도전' 오후 6시 25분
'2015 무한도전 가요제'의 중간점검을 실시한다. 중간점검은 공연 순서를 정하는 것으로 멤버들은 가요제에서 자신의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아이템부터 쟁취하기 위해 게임을 시작한다. 불기둥, 폭죽, 꽃가루 등의 무대효과를 손에 넣기 위해 강한 승부욕을 보인 게임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뮤지션들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되는데….
■ MBC '여왕의 꽃' 밤 10시
김성령과 송옥숙의 모정이 부딪친다. 양순(송옥숙)이 이솔(이성경)의 생모 레나(김성령)을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지고, 송옥숙은 자신의 안위만 걱정하는 이솔 생모 레나에 대한 양순의 분노하는 감정 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김성령은 충격받고 싸늘하게 굳어지지만 이내 평정심을 되찾고 독하고 싸늘하게 얘기하며 비정한 생모의 모습을 보여줘 한층 긴장감을 끌어 올리는데….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밤 10시
원이(이진욱)의 시나리오를 읽고 마음이 복잡해진 하나(하지원). 친구들에게 서후(윤균상)를 다시 선택하게 된 게 추억을 사랑으로 착각해서가 아닐까 하며 진중하게 고민을 털어놓고, 하나는 원이에게 서로 일주일 동안 익숙한 곳을 피해서 다녀보자고 한다. 한편 출장에서 돌아온 서후는 하나에게 끝내 민대표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지 않고 오해의 골은 더 깊어지는데….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밤 11시 15분
김구라가 중년 남성들을 위한 ‘맨즈 뷰티’를 소개한다. 바버샵을 운영하고 있는 그루밍 전문가 예원상은 먼저 김구라와 김흥국의 두피 상태를 체크하고, 그 결과 관리가 필요한 김흥국의 두피와는 달리 김구라는 깔끔한 두피를 유지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결국 김흥국은 평소 트레이드마크인 콧수염과 모자를 고수해왔지만 직접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콧수염과 머리를 깎는 ‘삭털식’(?)을 거행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