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김수현 빈폴아웃도어 할인ㆍAOA와 함께 스베누 스타배송ㆍ옥션 스키시즌권ㆍ더페이스샵 세일

입력 2015-08-17 16: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스베누)

◇스베누, AOA와 함께 스타 배송 이벤트= 국내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스베누의 뮤즈로 활동 중인 래퍼 키썸과 걸그룹 AOA가 함께하는 스타 배송 이벤트 ‘키썸&AOA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스타들이 직접 방문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전달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이색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스베누의 2015년 S/S 상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 감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베누 제품을 4만9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한해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31일까지 스베누 홈페이지(www.sbenu.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키썸과 AOA가 배달을 와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고 응모하면 된다.

또한 스베누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온라인 영상으로도 특별 제작하고, 생생한 이벤트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 빈폴 아웃도어 역시즌 상품 단독 할인 판매= 롯데닷컴이 17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몰에서는 단독으로 빈폴 아웃도어의 2015 F/W 신상품인 ‘도브 오리지널 공용 퍼 장식 후드 짚업 다운 점퍼’를 5만원 할인된 24만8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닷컴에서 일주일 동안 단독으로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지난 해 완판 행진을 거듭한 바 있는 인기 상품이다. 해당 다운 점퍼는 디자인은 새롭게 리뉴얼되고 오늘부터 9월 13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완판되어 본 제품을 구입할 수 없었던 소비자들은 리뉴얼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소비자의 호응도를 미리 체크할 수 있어 ‘윈-윈(Win-Win)’이라는 분석이다.

‘도브 오리지널 공용 퍼 장식 후드 짚업 다운 점퍼’는 고급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절기에 실용적이며, 후드입구의 라쿤 퍼 장식으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본 행사에서는 블루, 그린, 머스타드, 블랙, 레드 총 5가지 컬러 제품을 선보이며, 단독 할인 판매 기간(8/17~8/23)에는 롯데닷컴 및 빈폴 공식 온라인쇼핑몰(www.beanpole.com)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옥션, 스키 시즌권 할인 판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스키와 스노우보딩을 즐기는 얼리버드족을 위해 스키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옥션은 17일부터 ‘HOT한 계절 COOL하게 즐기자!’ 프로모션을 통해 올 겨울 강원도 대표 리조트 시즌권을 할인 판매한다. 대명 비발디파크와 웰리힐리파크를 시작으로 하이원 리조트 등 국내 대형 스키장의 시즌권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대명 비발디파크 시즌권은 정가 30만원이며,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 쿠폰 종료 후에는 5% 할인된 28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시즌권은 대인과 소인 공통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며, 스키월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유효하다.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은 대인권 기준 33만원, 여성 및 소인권 기준 22만원에 판매한다. 이 역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9월 6일까지 할인 판매하며,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9월 2주차에는 하이원 리조트 시즌권을 오픈 할 예정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국내 유명 스키장 시즌권을 오픈 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자연은’, 1등 토마토음료의 비밀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은 여름 토마토 제철을 맞이해서 ‘1등 토마토 음료의 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의 ‘자연은 90일 토마토(이하 자연은 토마토)’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국내 토마토 주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홈페이지(www.wjfood.co.kr)에서 진행된다. 응모는 자연은 토마토 소개를 담은 이벤트 페이지를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등으로 스크랩하고, 스크랩 된 URL을 하단 댓글창에 입력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까지고, 당첨자 발표일은 9월 7일 이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자연은 90일 토마토’ 340ml 제품 1박스를 받게 된다.

자연은 90일 토마토는 90일간 잘 익은 토마토를 엄선해서 특유의 상큼하고 진한 맛을 잘 살린 토마토 주스다. 이 제품에는 노화방지, 항암효과 등에 효과가 있는 항산화 성분 라이코펜이 함유되어 있다.

◇더페이스샵 바캉스 세일= 더페이스샵은 18일까지 6일간 여름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수분크림, 마스카라 등을 할인하는 ‘애프터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데오드란트 등 소취 제품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대표적인 50% 할인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식혀주는 쿨링 선블록이다. 출시 4개월 만에 30만개 이상 팔린 제품이다. 피지를 잡아주는 기능을 지닌 ‘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동시에 가진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 마트보다 싼 대단한 세일=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는 유한킴벌리, P&G,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3M, 옥시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마트 8大 브랜드 대단한 세일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실시, 8900여 종의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비롯해 11번가와 공동 기획한 제품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ID당 1일 1회에 한해 해당일 행사상품 전용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보송보송팬티형’(4팩)은 2만4900원, ‘LG생활건강 WHY 퍼퓸 페브릭 클리너’(480ml)는 1750원, 11번가와 CJ제일제당이 공동기획한 ‘갈비만두’(1.2kg x 2봉)는 1만4630원, ‘3M 올터치 막대걸레’는 1만4700원, ‘3M 정전기 청소포’(50매 x 4팩)는 8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모바일11번가’ 앱과 ‘쇼킹딜’ 앱에서 식품/유아 상품 결제 시, 주문 금액의 20%(1일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럭키 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ID당 최대 15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맞아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와 함께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를 선보이고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는 코카콜라 병만의 아이코닉한 모양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만든 것으로, 코카콜라 병이 거꾸로 놓여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마치 코카-콜라 병으로 음료를 마시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이번 이벤트는 CGV에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와 팝콘 및 음료로 구성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입하면 코카콜라 월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포함한 4박 6일 일정의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과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행사 기간 중 CGV 매점에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10명, 1인 1매),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500ml PET(100명), CGV 쉐이크 콤보(200명), CGV 쉐이크 팝콘(200명), 코카-콜라 M사이즈 1잔(1000명), CGV 쉐이크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1만명)권 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