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박규리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에 합류한다.
박규리를 포함해 배우 유선 한채아 한그루 신소율, 개그우먼 김현숙, 가수 제시, 걸그룹 CLC 최유진,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까지 총 10명이다.
마지막 멤버로 결정된 박규리는 중앙대학교 국악교육대학원에서 석사를 마치고 한국교원대학교에서 강의뿐만 아니라 군부대 강의, 교육 분야로도 많은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군 부대에서 박규리는 섭외대상 1순위다. 특히 병사들 사이에선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유명인사로 통한다.
이들이 가게 될 독거미 부대는 최정예부대인 만큼 자격 요건이 까다로워 선발된 군인만 입소할 수 있다. 이들은 오는 19일 기존 여군 특집과 마찬가지로 부사관학교에 입소한 후 일정 기간 동안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진짜사나이 박규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박규리, 카라 여신님 아니었네" " "진짜사나이 박규리, 이름 같아서 고생하실 듯" " "진짜사나이 박규리, 오오" " "진짜사나이 박규리,트로트 가수라니" " "진짜사나이 박규리, 기대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규리는 지난 1월18일 '진짜사나이'에 위문공연 가수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