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천편일률적이었던 명절 선물세트가 변하고 있다. 기존에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세트 구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요즘은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과 마음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마음에 와 닿을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선물 세트부터 취향과 기호를 고려한 맞춤형 선물세트까지 다양하다.
◇ 감사의 마음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생활용품 아름6호 세트= 갖출 건 다 갖췄는데, 예쁘기까지 하다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로 제격이다. 이를 적극 반영해 아모레퍼시픽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줄 ‘생활용품 아름 6호 세트’를 출시했다.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후면에 하트 디자인을 삽입, 단상자에도 별도 디자인을 해 시각차별화를 두었다. 구성제품으로는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200g/2개)를 비롯해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한 마음을 전하려면, 품격 있는 명장 콜라보레이션 명품세트= 지루하고 식상한 네모 박스의 선물세트는 가라! 여럿 중에서도 모양 좋고 보기 좋은 것을 택한다는 옛 속담처럼, 인간 문화재로 지정된 자수장(刺繡匠) 한상수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명품 1호, 명품 2호 선물 세트’가 탄생했다.
색색의 실이 만나 한땀 한땀 자수를 놓는 자수장(刺繡匠) 장인과의 콜라보를 통해 금방이라도 나비가 날아 들 것만 같은 품격 있는 선물 패키지를 만들어냈다. 품격에 걸맞게 해피바스, 미쟝센, 려, 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베스트셀링 생활용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센스있는 향기 큐레이팅을 위한 퍼퓸 에디션 세트= 온 가족을 위한 종합 선물 세트가 아닌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과 기호를 고려한 선물 세트도 출시 됐다.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갖기 원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분에 따라 다양한 향기로 큐레이팅 할 수 있는 ‘퍼퓸 에디션 세트’를 선보였다. ‘퍼퓸 에디션 세트’는 일상에서 매일매일 사용하며 마치 내 살 냄새 같이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을 부여해줄 ‘미쟝센’과 ‘해피바스’의 대표 퍼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친한 지인이나 친구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편하게 선물하기에 좋다.
◇탄력케어로 여배우 같은 몸매를 가꿔 줄 보디 안티에이징 세트= 여자가 반하는 선물은 따로 있다. 요즘 CF와 영화 등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질주하는 여배우 전지현의 바디로션으로 인기몰이를 한 일리의 토탈에이징케어 바디세트인 ‘일리 1호 세트’가 올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 됐다.
최근 사람들 앞에서 자신감과 당당함을 부여하는 바디케어 제품들이 단연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일리 1호세트’는 여성의 감성적인 니즈를 충족시킬 최고의 선물세트가 될 것이다. 한방 시너지 콤플렉스(Synergy Complex)™가 함유되어 보습을 뛰어 넘어 탄력과 윤기까지 케어해주는 일리의 대표 베스트 셀링 바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과 마음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선물세트와 받는 사람의 취향과 기호를 고려한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올 추석 명절, 소중한 사람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