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50% 땡큐세일=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글로벌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blog.tripadvisor.com)의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2015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러기지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여행가방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해 쌤소나이트가 21일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규모 50% 할인 사은행사를 연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트라이고(TRI-GO) 캐리어를 50% 할인한 19~24만원 가격으로 선보인다.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상 캐리어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는 2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백화점과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 등을 포함한 쌤소나이트 전국 매장에서 실시된다.
신상품 트라이고는 삼각형(트라이앵글) 형태를 모티브로 한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더블 휠을 적용해 내구성 및 주행감 등이 우수한 캐리어다. 전 사이즈 확장 기능을 갖춰 불필요한 사이즈는 줄이고 수납공간을 최대화 했다. 컬러는 세련된 라떼,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고, 55cm, 68cm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랩시리즈, 수분 충전 이벤트=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금까지 랩 시리즈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8월 말까지 피부 속 수분상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수분 충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수분 충전 체험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을 구매하면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피부 진단 스캐너를 사용해 현재 피부 속 수분 상태를 측정해 주고 3개 월 이내에 매장을 재 방문해 다시 한 번 피부 속 수분을 체크하고 공병을 제시하면 정품 수분 젤 크림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다. 랩 시리즈 수분 젤 크림은 얼굴에 바르자마자 발생하는 첫 번째 버스트를 통해 유효 수분과 수분 보호막으로 이뤄진 워터 캡슐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준다. 바른 후 6-8초 후에 두 번째 수분 버스트가 일어나 워터 캡슐 속 유효 수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롯데백화점 1200억 규모 웨딩페어= 롯데백화점은 20일부터 11일간 전점에서 ‘롯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가전·가구·리빙, 시계·보석, 패션, 잡화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총 1200억원 규모에 달한다. 롯데백화점은 웨딩패키지보다예물·혼수 등을 알차게 준비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실속 있는 웨딩 세트를 제안할 예정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예비 부부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협략사와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L-라인’ 상품을 대량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 ‘다우닝’ 카우치 소파 199만원, ‘본톤’ 대리석 4인 식탁 49만원, ‘박홍근’ 혼수 침구세트 42만8000원이다.
혼수 직구족 증가 트렌드에 따라 수입 브랜드 상품을 40~50% 할인 판매하는 ‘L-패키지’도 1만 세트 마련했다. ‘휘슬러’ 웨딩 스페셜 에디션 55만원, ‘실리트’ 엑센트 블랙 실라간 4종 세트 79만 8000원 등이다.
혼수 인기 아이템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가전, 가구, 홈패션 등 혼수 상품군 총 20여 개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총 1만 7000여 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나비드라텍스’ 자다 매트리스(Q) 79만원, ‘헹켈’ 5스타 칼블럭 6종 세트 27만9000원 등이다.
사은행사도 다양하다. 우선 신혼집의 인테리어를 바꿔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롯데백화점 페이스북에서 ‘러블리 인테리어’를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또 이번 웨딩페어 기간 동안 웨딩 멤버스 회원 중 본인 롯데카드로 가전·가구, 해외명품을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10만·20만·30만·50만·100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 롯데카드·엘포인트 적립 고객 중 가전·가구·명품, 삼성·LG전자 등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홈패션·주방·식기 구매고객도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K플라자, 포르쉐 마칸 경품 이벤트= AK플라자 분당점은 오는 23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독일 명품 자동차 포르쉐의 9000만원 상당의 콤펙트SUV 차량인 마칸 모델을 전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구매와 상관없이 AK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회는 1일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6시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Piazza 360)’에서 공개 추첨한다.
◇유니클로, 혁오와 미니 콘서트=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5 F/W 진(JEANS)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밴드 ‘혁오’와 함께 ‘RE-JEAN. RE-MUSIC.’을 주제로 25 오후 7시 Y'ZPARK에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RE-JEAN. RE-MUSIC.’ 미니 콘서트는 한층 강화된 기능성을 갖춘 유니클로의 ’15 F/W 진 컬렉션’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유니클로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과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uniqlokr)에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25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2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는 21일 경기도 성남시에 개장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을 열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23일까지 주말동안에는 매장 단독 할인을 비롯해 다채로운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모피대전=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 그리고 수원점에서 모피ㆍ코트 상품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에 선보임과 동시에 균일가전을 진행하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5층 행사장에서 20~23일 총 4일 동안 유명 모피 브랜드 초대전이 진행된다.
주요 상품으로는 진도모피 기획상품으로 블랙 그라마 휘메일 재킷을 349만원, 블랙 휘메일 재킷 239만원, 엘페 블랙조끼를 199만원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께 울장갑, 300만원이상 구매 시 렉스 목도리를 증정한다.
또한 동우모피에서는 밍크재킷 200만~494만원, 밍크조끼 200만~437만원에 판매하고, 당일 300만·400만·500만원 이상 구매 시 밍크키홀더·울 장갑·무료 세탁권을 증정한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서는 타임월드와 동일 기간 동안 “미리 준비하는 Fur 트렌드 대전”이라는 타이틀 하에 동우모피,진도모피, 다나모피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진도모피는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동우모피는 50%에 추가 10% 할인과 함께 200만·250만·300만·350만원 균일가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구매 혜택으로는 당일 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에서는 오는 28~30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모피대전을 진행한다. 동우모피, 태림모피, 다나모피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별 균일가 행사로는 태림모피가 99만·150만·200만·250만·300만원대, 동우모피는 200만·350만원대, 마지막으로 다나모피에서는 199만·299만원대의 균일가 상품을 제안한다.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결승전 티켓 오픈= 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가 후원하는 CJ E&M 게임채널 OGN 대표 프로그램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결승전 현장 관람 좌석 판매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의 최종 승자를 가리는 이번 결승전은 다가오는 8월 30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얼리버드 좌석 예매는 티켓 판매 전문 사이트 OK티켓 (www.okticket.com)을 통해 22일 오후 6시까지 판매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티켓 판매 기간에는 스베누 라이튠 모델 런닝화와 함께 인기 가수 AOA 룩북과 경기 당일 간식, 선수 싸인 에코백이 함께 제공되는 R석 티켓이 9만 5천원에 200석 한정 판매되며, 300석 한정인 8만2000원 S석은 스베누 라이튠 모델 런닝화가 제공된다.
이번 스타리그 시즌2의 정규 좌석 판매는 얼리버드 판매가 끝나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이후부터 구매 가능하며 R석 1만원, S석 5000원에 판매된다.
◇신세계사이먼 가을 겨울 패션 미리보기 프로모션=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여주·파주·부산)에서 총 100여개 브랜드의 신규 입고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가을∙겨울 패션 미리보기(F/W New Arrival)’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매긴(McGinn)이 13년 가을·겨울 상품을 70~80% 할인하며, 티셔츠와 자켓, 원피스를 1만9000원~5만9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베네통(Benetton)은 14년 가을·겨울 상품을 40~70% 할인해 판매한다. 끌로에(Chloe)는 새로 입고된 13년 가을·겨울 상품을 80% 할인율로 선보이며,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은 14년 가을·겨울 상품을 50~60% 할인하여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Coach)가 기존 20~50% 할인율에 30% 추가 혜택을 더하여 선보이고, 제냐의 여성 라인인 아뇨나(Agnona)는 전품목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3품목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컨드 런 바이 일모(SECOND RUN by ILMO)에서는 꼼데 가르송, 발망, 릭 오웬스가 13년 가을·겨울 전품목을 7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편 르크루제(Le Creuset)는 창립 90주년을 맞이하여 무쇠 냄비, 접시, 바비큐 그릴 등을 최고 65%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앞치마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1898 스포츠 워치 구매고객 대상 ‘교체 메탈 스트랩’ 추가 증정= 클래식한 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페라가모 1898 스포츠 워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체 메탈 스트랩’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 시즌,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느낌의 럭셔리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페라가모 타임피스는 이번 이벤트에서 페라가모의 1898 스포츠 시리즈 나토 밴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체할 수 있는 메탈 스트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인 페라가모 1898 스포츠 워치는 남성적인 스포티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가볍고 편한 나토 밴드로 출시되어 액티브한 느낌을 더했으며, 로테이팅 베젤과 200m 방수 기능, 사용자의 명시성을 높이는 발광 인덱스와 핸즈로 기능성과 높은 퀄리티까지 자랑하는 페라가모 시즌 대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