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의 온라인 패션몰 입점을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는 아메리칸이글의 SK패션몰 입점 기념으로 이달 30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워커힐 글램핑 ‘캠핑 인 더 시티’ 이용권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 등을 추첨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캔버스 백을 선물하고, 아메리칸이글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선정해 데님 3만9900원, 후드티 2만9900원 및 폴로피케티 ‘1+1 행사’도 실시한다.
SK패션몰은 아메리칸이글 입점과 더불어 향후 SK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를 기반으로 온라인몰만의 제품 구성과 혜택을 더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온라인 쇼핑몰로 발전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977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서 시작한 아메리칸이글은 전세계 23개국에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는 지난 6월 SK네트웍스와 손잡고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잇따라 매장을 열었다. 연내 백화점과 쇼핑몰, SK패션몰 등 총 14개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아메리칸이글을비롯해 이태리 남성복 ‘까날리’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DKNY’, ‘캘빈클라인 플래티넘’, ‘클럽 모나코’, 디자이너 레이블 ‘스티브&요니P’, 트래디셔널 브랜드 ‘타미 힐피거’ 등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