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연석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캡cj)
배우 유연석이 부드러운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캐주얼 브랜드 ‘뱅뱅 어패럴’ 전속모델 유연석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연석은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포근한 가을 남자 분위기를 물씬 내고 있다. 그는 편안한 후드 집업부터 따뜻한 느낌의 니트와 점퍼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 냈다. 특히, 유연석의 매력 포인트인 넓은 어깨와 부드러운 눈꼬리 웃음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평소 사진 찍기가 취미인 유연석은 이날 현장에도 본인의 즉석카메라를 가져와 풍경을 담거나 현장 관계자들을 직접 찍어서 사진을 선물하기도 하였다. 또한, 촬영을 마친 그는 “수고하셨습니다!” 라며 함께한 스태프를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유연석의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이번 영상은 공개된 지 3시간 만에 10만명이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밝고 다정다감한 모습이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으며 댓글을 달거나 영상을 공유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연석은 오는 11월 21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로 데뷔 첫 뮤지컬 도전을 알렸으며, 오늘(2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