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어·헤라몬드, 프리미엄 브랜드 공동사업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5-09-22 11: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엠플레어)

동화앱 ‘아이윙’을 서비스하는 엠플레어와 주얼리 브랜드 ‘아디에스’를 운영하는 헤라몬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관련 공동 사업과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공동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객 유치, 고객 로열티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공동사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아이윙은 ‘아이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다’ 라는 뜻의 감성스토리 플랫폼으로 부모가 아이에게 직접 그림책을 읽고 녹음해 언제 어디서든 아이에게 들려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교, 책 읽기, 언어학습이 가능한 한글·영어 그림책 1800여권과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그림책 7000여권을 보유하고 있는 그림책 플랫폼이다.

양사 관계자는 “예비부모가 될 아디에스 고객에게 아이와 교감할 수 있는 감성 동화 플랫폼을 소개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며 “상호협력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