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종결자 유승옥, 세컨드업 요가복 입은 채 ‘완벽’ 요가동작 선보여
자타공인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F/W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최근 심리스 전문 스포츠 브랜드 ‘세컨드업’(2ndup)은 유승옥과 함께 진행한 운동복 화보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유승옥은 세컨스킨의 서브 브랜드 세컨드업의 다양한 요가복을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과시하고 있다. 오렌지색 포인트가 들어간 블랙 컬러 브라톱을 입은 사진에서는 명품 복근과 잘록한 허리 라인을 드러낸 채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매트 위에 누워 있는 화보컷에서 유승옥은 파스텔톤 요가복을 입었다. 가늘고 긴 다리를 뒤로 쭉 뻗는 완벽한 요가 동작을 선보이며 여성스러운 라인을 한껏 어필했다.
숨막히는 뒤태를 과시하기도 했다. 호피 패턴이 가미된 그레이 컬러 요가복을 입은 화보에서는 탄력이 있는 힙 라인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매트에 엎드린 요가 자세를 취하며, 섹시한 등과 허리선, 볼륨감 넘치는 애플힙으로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세컨드업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유승옥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요가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유승옥이 전속 모델로 있는 세컨드업은 요가복, 운동복, 언더웨어 등의 라인을 갖춘 전문 스포츠 브랜드다. 세컨드업의 제품은 ‘무봉제 심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관절과 근육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유승옥은 On Style ‘더바디쇼 시즌1’, 채널A ‘닥터지바고’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