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개방형 전략으로 제품화된 ‘삼성 페이’가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가입해 출시 한 달여만에 50만명의 가입자를 기록했습니다.
이 같은 삼성 페이의 성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의 루프페이 인수가 결정적이었습니다.
삼성 페이는 이 부회장이 직접 챙기고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핵심이고 지난달 20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데 이어 오는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출시됩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개방형 전략으로 제품화된 ‘삼성 페이’가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가입해 출시 한 달여만에 50만명의 가입자를 기록했습니다.
이 같은 삼성 페이의 성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의 루프페이 인수가 결정적이었습니다.
삼성 페이는 이 부회장이 직접 챙기고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핵심이고 지난달 20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데 이어 오는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출시됩니다.